(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위한 럭셔리 서머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7월27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4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실내외 수영장,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운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원 서머 데이 (One Summer Day)’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5만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본 패키지는 수영장 바(Bar) 음료 2잔, 실내외 수영장 1회, 피트니스 센터·플레스테이션 존·키즈존 이용을 즐길 수 있다. 또 일요일에서 목요일 사이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수영장 2회 입장권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주말 한정 상품인 ‘원 서머 나잇 (One Summer Night)’ 패키지는 컨템포러리 클럽라운지 혜택 2인권,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의 칵테일 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루빅에서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달콤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1회권,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존 이용이 가능하다.
토요일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투엔티포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24 Hours in Paradise)’ 패키지는 1박의 요금으로 2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투숙 기간 동안 피트니스 센터,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존 및 키즈존 등을 2회씩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의 브런치 2인권이 제공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UIK)에서 맛볼 수 있는 시그니쳐 칵테일 2잔 또한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음날 오후 5시까지 레이트 체크 아웃을 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 패키지는 패밀리 라운지와 키즈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체험도 마련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 예약은 전화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는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맞춤형 휴식 시설과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며 “더운 여름, 서머 패키지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