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임팔라 고객 행사 ‘프리미엄 케어’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임팔라 고객 행사 ‘프리미엄 케어’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은 지난 24일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50여 명을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 초청, 특별한 야외 체험 행사를 열었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지난 24일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들과 그 가족 250여 명을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 초청, 특별한 야외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 프로그램으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도자기 제작, 목공공예 등의 전통문화 체험과 함께 도시를 벗어나 넓은 대자연에서의 힐링 기회를 제공,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플래그십 세단 오너의 자부심을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임팔라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 여가 프로그램을 연중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