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콕!콕!’ 앱 업그레이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올레 콕!콕!’ 앱 업그레이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브로 추가 3W 토털 네트워크 품질 개선 요청 가능

KT(회장 이석채)는 네트워크 품질향상에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인 ‘올레 콕!콕!(olleh 콕!콕!)’을  와이브로(WIBRO) 품질개선요청 기능을 추가하는 등 고객 친화적으로 기능을 개선했다고 14일 밝혔다.

5대 광역시 및 주요 고속도로의 와이브로 서비스 확대에 발맞춰 이뤄진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와이브로 서비스 가능 지역에서 불편을 겪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앱을 통해 품질개선을 요청할 수 있어졌다.
 

 



또, 올레 와이파이존과 쇼 와이브로 서비스 제공지역 검색 기능을 추가했고, 불편사항 접수 처리상태를 고객이 실시간 검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외국인 사용자를 위해 영문버전을 추가했다.
'올레 콕!콕!콕!'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고객 누구나 애플 앱스토어 및 올레마켓,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앱을 사용하던 고객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개선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KT 무선네트워크본부 이대산 본부장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올레 콕!콕!’은 3W 네트워크 품질개선 의견을 수렴하고, 주요 공지사항도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의 창”이라며 “세계 유일의 3W 네트워크 서비스를 무제한급으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품질확보를 통해 최고의 모바일 원더랜드를 완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