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13일부터 서울 지역 내 2600개 GS25 편의점에서 BAT의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를 판매한다.
지난 8월 출시된 글로는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을 가열하는 전자기기로, 충전기가 따로 필요 없는 일체형이다. 글로는 사용 후 기기에 재가 남지 않아 청소가 용이하고, 한 번의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BAT 코리아는 지난달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과 ‘홍대점’을 오픈하고, 글로와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출시와 함께 서울 지역 내 GS25에서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해왔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글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서 출시 후 기대 이상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서울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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