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KB국민카드, ‘사장님께만 드리는 추석 PICK ME UP'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 KB국민카드, ‘사장님께만 드리는 추석 PICK ME UP' 이벤트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9.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모 고객에게 상품권, 주유권, 가전제품 등 경품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KB국민카드는 다음 달 10일까지 KB국민 개인·기업카드 중복 소지한 개인사업자 대표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15일 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올 추석 연휴를 맞아 지난 8일부터 ‘사장님께만 드리는 추석 PICK ME UP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B국민 개인카드와 기업카드를 중복 소지한 개인사업자 대표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기간 내 기업 및 개인카드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이용금액은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다음 달 17일 이내 매입 분까지 반영된다.

취소금액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차구매, 후불교통 이용금액, 정부지원 바우처 이용금액,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은 제외된다.

합산 이용금액에 따른 구간별 경품은 SPC 해피콘 5천원 상품권(100만 원 이상), 신세계(이마트) 1만원 상품권(200만 원 이상), GS칼텍스 주유 상품권 1만 5천원 권(300만 원 이상)이다.

또, 상기 이벤트 중 목표금액 200만 원 이상 달성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마련된 경품으로는 LG 드럼건조기(1등 1명), 신세계(이마트)상품권(2등 2명), 위닉스 공기청정기(3등 3명) 등이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31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 게재 예정이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