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가을 色(색)을 입은 제이드가든’이라는 주제로 가을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인물, 풍경 상관없이 제이드가든에서 찍은 사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2MB이상)은 제이든가든 공식 이메일로 11월 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최종 심사는 11월 11~12일에 제이드가든 방문 고객 대상 투표로 진행된다. 수상자 발표는 11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제이드가든 초대권, 제이드가든 선물 세트, 기념품, 포토북 등의 경품을 지급하며, 수상작은 제이드가든 방문객 센터 및 홈페이지에 전시된다.
이 밖에도 이름에 秋(가을 추)자가 들어간 고객은 10월 31일까지 입장료를 40% 할인 받을 수 있다.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10월 한달 동안은 낮에는 버스킹 공연, 밤에는 할로윈 축제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드가든은 3개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1~1시간30분 가량 소요된다. 입장료는 어른 8500원, 중고생 6500원, 어린이 5500원이다.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기념품 샵, 피크닉장 등의 편의시설도 갖추었다. 경춘선 굴봉산역 부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상봉역에서 춘천행 열차를 타면 굴봉산역(제이드가든)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제이드가든에서는 매일 굴봉산역에서 수목원(수목원->굴봉산역)으로 향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