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이 서비스하고 넥슨레드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가 18일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4일 국내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으로 동시에 그랜드 오픈한 ‘AxE(액스)’는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구글 플레이에서는 평점 4.3점으로 인기 게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12일 프리 오픈 당시 10개였던 게임 서버를 14일 그랜드 오픈 시 15개로 확장했다. 또한 거의 모든 시간대에 전 서버가 ‘포화’ 단계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AxE(액스)’는 오픈필드에서 벌어지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의 진영 간 대립과 경쟁을 다룬 Full 3D 모바일게임으로, 진영 간 치열한 필드PK(Player Killing)와 ‘분쟁전’, 타 진영 유저를 상대로 5대5 승부를 겨루는 ‘콜로세움’ 등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게임이다.
한편, 넥슨은 ‘AxE(액스)’ 1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루비(100개)’, ‘체력포션’, ‘퀘스트티켓’, ‘부활권’, ‘골드(10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