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3색 고객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푸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마련된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오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의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토요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재미있게 풀어낸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뉴 캠리는 젊은 30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뉴 캠리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뉴 캠리 3색 고객 마케팅의 자세한 정보는 토요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