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희망 2018 나눔캠페인’ 통해 100억 원 쾌척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 ‘희망 2018 나눔캠페인’ 통해 100억 원 쾌척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2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금융그룹이 100억 원을 쾌척했다.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22일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과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 2018나눔캠페인’에 첫번째 기부자로 불우이웃돕기성금 100억 원을 전달했다.

‘희망 2018 나눔캠페인’은 사회 전반에 걸친 모금활동을 통해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나눔 캠페인으로, KB금융그룹의 전 계열사에서 정성으로 모아진 100억 원의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금융권에서 100억 원의 성금을 기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으며, 사회공헌 분야에서도 KB금융그룹이 선도적으로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서고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윤종규 회장은 기부금 전달식에서 “KB금융그룹은 국민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온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진심을 담은 활동으로 국민에게 사랑 받는 진정한 국민의 금융그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성금기탁 외에도 12월 한달을 ‘KB 따뜻한 겨울나눔’ 기간으로 선정하고, 불우이웃과 소외청소년, 외국인근로자 등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공헌 집중 실천기간을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에도 전직원이 참여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