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저소득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3000kg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생명, 저소득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3000kg 전달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NH농협생명은 지난 29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29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서기봉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30여 명은 김장김치 1500kg을 직접 담가 서울 중구∙종로구 저소득 취약계층 3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여기에 김장김치 1500kg을 추가로 기증해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농협생명은 이번 활동을 통해 사랑나눔뿐만 아니라 도농교류의 약속도 지켰다. 배추, 김치소 등 김장김치의 재료와 완제품 모두 서 사장이 명예이장으로 위촉받은 경기도 여주시 도전마을(여주농협)에서 주문했기 때문이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은 도전마을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작물을 사용해 농업의 가치를 살리고,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며 “농협생명은 보험으로 가족의 사랑을 지키고, 나눔으로 사랑을 전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울러 이날 농협생명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월 20만 원 이상 정기후원하는 기업을 인증하는 캠페인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