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 온라인 3’에 신규 레전드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피파 온라인 3’에 신규 레전드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2.0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EA SPORTS™ FIFA 온라인 3’에 전설 선수 6명이 업데이트됐다.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이하 FIFA 온라인 3)’에 전설 선수 6명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에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선수는 월드 레전드 ‘솔샤르’를 비롯해 유럽 리그 레전드인 ‘C. 셰도르프’, ‘G. 잠브로타’, ‘T. 아담스’, ‘J. 콜러’, ‘페르난도 모리엔테스’ 등이다.

신규 출시 레전드 중 가장 높은 능력치가 부여된 만능 미드필더 ‘C. 셰도르프’는 높은 중거리슛 능력치가 특징이며,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는 ‘G. 잠브로타’는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는 능력이 강점이다.

‘T. 아담스’와 ‘J. 콜러’는 큰 키와 탄탄한 체력을 바탕으로 제공권의 큰 강점을, ‘페르난도 모리엔테스’는 ‘예리한 감아차기’와 ‘강력한 헤딩’ 능력을 보유했다.

‘동안의 암살자’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솔샤르’는 스피드와 골 결정력 면에서 우수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예리한 감아차기’, ‘화려한 개인기’, ‘아웃사이드 슈팅’ 등의 특성을 갖췄다.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