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수능끝' 수험생 이벤트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외식업계, '수능끝' 수험생 이벤트 풍성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끝난 고3 수험생 수험표 제시시 할인 및 무료 이벤트 다양
외식업계에서 201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을 상대로 포스트 수능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수능 해방’을 더욱 즐겁게 해줄 외식업계의 포스트 수능 이벤트는 VIP 티켓이 된 수능 수험표만 있으면 할인부터 무료 메뉴 증정까지 풍성하게 진행된다.

▲ 타코벨 '브리또 수프림'     © 시사오늘
멕시칸 패스트푸드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타코벨(㈜ M2G 대표 신상용)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능일부터 25일까지 타코벨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시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신다.

타코벨은 수험생 추천 메뉴는 그 동안 쌓인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브리또 수프림과 나쵸수프림.
 
두 메뉴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신선한 야채와 함께 강낭콩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뇌를 활성화 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는 수험생들의 ‘영양보충’을 위해 언양식 생고기와 해물궁중만두 중 한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일인 1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에서 수능 이벤트 식사권을 출력하고 매장에서 2011년 수능 수험표와 함께 제시시 ‘언양식 생고기 150g’와 ‘해물궁중만두’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식사권은 테이블당 1매씩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제휴카드로 중복할인도 받을 수 있다.

 

▲ 불고기 브라더스 언양식 생고기(왼쪽)와 해물궁중만두(오른쪽)     © 시사오늘

신송의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오꼬꼬(O’COCO)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응원 1+1 (원플러스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이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하면 한 마리는 무료로 제공하며 배달뿐만 아니라 매장방문, 포장시에도 적용된다. 또 수능 당일 직영점 인근 수능시험장에서 1+1(원플러스원)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수험생 응원 1+1 이벤트’는 오꼬꼬 서초점, 도곡점, 장안점, 수지점 외 4개의 직영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도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수험생 모두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수험생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피자 20%할인 쿠폰과 피자 무료 쿠폰,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롤, 초코라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 배달 직원에게 수험표만 제시하면 된다.

빕스는 11월 한달 동안 뚜레쥬르의 초컬릿과 찹쌀떡, 엿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수능 제품 구매시 받은 영수증 쿠폰이나,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테이크 5000원을 할인 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산시 CJ원카드로 적립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주간 리프트권 1인 2매(100명), 뚜레쥬르 초컬렛세트(200명), 뚜레쥬르 잼(200개)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도 11월 한달 간 뚜레쥬르의 수능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쿠폰이나,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인 씨푸드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주간 리프트권 1인 2매를 씨푸드오션 30명, 피셔스마켓 20명에게 증정한다.

차이나팩토리는 이번 달 30일까지 홈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 '크리스피 치킨' 시식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차이나팩토리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해당 기간 동안 수험표를 제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30%를 할인해 준다.

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T.G.I.프라이데이스는 수능 시험 당일인 18일 T.G.I.프라이데이스 매장 인근지역 학교에서 수험생들에게 레쓰비 캔커피 1개와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또는 '본리스 윙'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 T.G.I.프라이데이스의 케이준 프라이드 치킨 샐러드     ©시사오늘

이와함께 홈페이지(www.tgif.co.kr)에서 쿠폰을 출력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은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타코벨 양영석 이사는 “수능 공부로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외식업계에서 각종 포스트 수능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그 동안 쌓인 수험 스트레스를 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