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전통시장에 기초소방시설 기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손해보험, 전통시장에 기초소방시설 기증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손해보험은 강원도청을 찾아 전통시장의 화재 위험을 예방하고 안전망을 확충하고자 기초소방시설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강원도청을 찾아 전통시장의 화재 위험을 예방하고 안전망을 확충하고자 기초소방시설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증식은 다가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맞이해 강원도 내 전통시장 방문객의 급증을 대비한 것으로, 안전하게 시장을 방문하기 위해선 기초소방시설 확충이 필요했다는 판단하에 진행됐다.

이 날 기증식에는 KB손해보험 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와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 서상건 강원상인 연합회장 등이 참석했다. KB손해보험은 강원도에 소화기 및 거치대 600여 개를 지원했다. 전달된 물품은 도내 40개 전통시장에 배포 및 설치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KB손해보험 전영산 상무는 "손보사로서 강원도 전통시장 내 위험 예방 시설 강화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도청과 협력해 전통시장 환경 개선에 일조할 수 있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강원도를 찾은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 2015년 강남구청, 강남소방서와의 '기초소방시설 지원사업' 협약을 시작으로 전국 소규모 공연장 내 기초소방시설을 설치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