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테라M’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테라M’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2.2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 ‘테라M’의 인터넷 방송인 ‘테라디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M’의 인터넷 방송인 ‘테라디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테라디오’는 이용자들과 함께 ‘테라M’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인터넷 방송이다.

방송은 금일(1부)과 2018년 1월 2일 밤 10시(2부)에 진행되며 김성회, 정인호, 허준 게임해설위원, BJ이설, BJ난닝구, BJ우레 등이 패널로 참석한다.

1부는 한 주간의 이슈를 토론하고 사연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들을 컨설팅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 2부는 신규 ‘테라M’ BJ소개, BJ팀과의 3vs3 카이아의 전장 및 레이드 배틀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테라디오’를 시청하는 이용자 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도 마련했다. 해당 보상은 방송을 통해 깜짝 공개된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테라M을 즐겨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보다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하고자 ‘테라디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