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게임들의 대규모 이벤트 예고…”유저 성원에 보답하겠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장수게임들의 대규모 이벤트 예고…”유저 성원에 보답하겠다”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1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2월 첫 번째 주는 장수게임들의 이벤트 소식이 눈에 띄었다. 오랜 역사를 지닌 게임인 만큼,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4주년 맞아 “이번에 다 드릴께요”

▲ 출시 4주년을 앞둔 ‘별이되어라!’ 이벤트 이미지. ⓒ게임빌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출시 4주년(2월 17일)을 맞아 ‘사·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주년을 맞아 번에 드린다’는 의미로, △접속 이벤트 △출석부 이벤트 △미션 이벤트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먼저 접속 이벤트를 통해 4월 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패왕 동료 선택권 1장’, ‘4주년 기념 특별 장신구’, ‘4만 루비’(게임재화)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4주년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마련하고 14일간 출석 시,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는 ‘룬 뽑기권 70개’, ‘초월의 정수 700개’, ‘혼 선택권 3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시즌5의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신규 지역 ‘엘 아스가르드’를 공개했다. 캐릭터 최고 레벨도 135로 확대됐으며, 패왕급 동료 캐릭터 2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패왕급 동료는 사제 클래스인 ‘앤 보니’와 도적 클래스인 ‘크리스토퍼 에이버리’다.

게임빌 측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것은 물론, 유저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네오위즈, 슬러거 11주년 기념 이벤트 ‘오픈’

▲ 슬러거가 1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11돌을 맞아 이달 8일부터 내달 2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오픈하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마련된 구장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는 매일 최대 3경기를 플레이하면 매 경기마다 11만캣(게임머니)을 지급한다. 사직야구장의 경우 게임 출석 시 최대 28일 동안 아이템을 증정한다. 여기에 잠실야구장은 모든 이용자에게 피망캐시(1만1000원) 쿠폰과 시뮬레이션코치V2(42경기), 메이저 드래프트권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인천SK행복드림구장은 누적 경기수(5~50경기)에 따라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수원KT위즈파크는 특정 일자에 3경기 진행 시 편의성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는 슬러거 레전드 드래프트권이,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는 게임머니 110만캣이, 마산종합운동장에서는 30만캣(꼬리글 작성)과 110만캣(댓글 작성)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고척스카이돔에서는 11주년 기념 영상의 조회수에 따라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네오위즈 측은 “행운코드 찾기와 PC모니터, 야구점퍼, 보도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