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마트 ‘해빗’ 건강 도시락 출시…롯데주류, ‘처음처럼’ 수지 팬사인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마트 ‘해빗’ 건강 도시락 출시…롯데주류, ‘처음처럼’ 수지 팬사인회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영양을 고루 갖춘 ‘해빗’(Hav’eat) 건강 도시락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마트 ‘해빗’ 건강 도시락 5종 출시

롯데마트는 영양을 고루 갖춘 ‘해빗’(Hav’eat) 건강 도시락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국내산 찹쌀과 보리쌀로 밥알의 식감을 살리고 버섯 향까지 더한 버섯보리밥에, 돼지고기를 전통양념을 잘 재운 너비아니 구이를 함께 담은 ‘해빗 버섯보리밥과 너비아니구이’ 도시락을 4200원에 선보인다.

해빗 건강 도시락은 일반 도시락 대비 나트륨과 칼로리를 30% 이상 줄여 고객들의 건강을 고려했다. 급속 동결 방식을 통해 보관 기간이 여유롭고 전자레인지를 통해(700W 전자레인지 기준 3분 30초 동안 용기째 조리) 언제든지 원재료 고유의 맛과 향,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냉동식인 점이 특징이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모델 수지 팬사인회 개최

롯데주류는 오는 17일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처음처럼’ 모델 수지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저녁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열릴 예정이며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 중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개그맨 황제성과 간단한 근황토크 시간도 갖는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그 동안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미세먼지·황사 대비 환경가전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환경가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15일부터 ‘다이슨’, ‘발뮤다’ 등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프리미엄 가전 판매를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올해(2018년 1~2월) 청소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등 환경가전의 판매 실적을 조사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13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봄을 앞두고 황사와 미세먼지에 미리 대비하는 고객들로 인해 매출 상승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CJ오쇼핑, 이태리 명품 브랜드 ‘아.테스토니’ 론칭

CJ오쇼핑은 이태리 명품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 2018년 신상품 ‘바크 우븐 모니카 백’을 오는 15일 밤 10시 45분부터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아.테스토니 이태리 본사 직수입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다수의 온라인몰이 유행이 지난 명품을 아울렛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하는 ‘병행수입’을 따르지만, CJ오쇼핑은 패션 전문 업체 ‘코웰 패션’과 함께 이태리 본사에서 직접 수입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선별, 충분한 수량으로 상품을 준비했다.

현재 아.테스토니는 아시아와 유럽 내 52개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도 백화점과 면세점 등 14여 곳에 입점돼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기 양·염소 이름 짓기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최근 코리델면양과 보아염소가 새로 태어나 ‘이름 한번 지어 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들의 탄생을 축하해주고 어울리는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다. 당첨자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2인 무료입장권과 50% 할인권, 기프트숍 인형 등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