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한국대표 선발전 성료
넷마블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한국 대표팀을 확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열린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한 팀은 ahq OP이며, 이들은 경기 결과에 따라 펜타스톰 월드컵(Arena of Valor: World Cup) 참가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펜타스톰 월드컵은 오는 7월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 4일만에 30만 명 모집
㈜넥슨은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가 사전예약 4일 만에 30만 명을 모집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카이저는 온라인게임 ‘리니지2’ 개발자로 유명한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약 3년간 70여명의 인력이 투입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 대학생 대상 썸머 인턴십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대학생들에게 기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2018 썸머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전형 절차부터 인턴십 프로그램까지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 진주현 인사 팀장은 “카카오게임즈는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지원자들을 적극 환영하고 있다”며 “예비 게임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다양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