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지티, 인재 공채…게임빌, ‘별이되어라!’서 신규 패왕 동료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지티, 인재 공채…게임빌, ‘별이되어라!’서 신규 패왕 동료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넥슨지티 CI. ⓒ넥슨지티

넥슨지티, “인재를 모십니다”

넥슨지티㈜는 오는 20일까지 게임 프로그래밍과 게임기획 직무에 대해 신입·경력·인턴사원을 동시에 공개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공개채용 부서는 신규개발실과 서든어택 라이브실이다. 신규개발실에서는 언리얼엔진4로 미공개 신작을 개발 중에 있으며, 서든어택 라이브실은 넥슨지티의 대표 온라인 FPS게임인 서든어택의 라이브 서비스를 개발하는 곳이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테스트, 면접 등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할 수 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서 신규 패왕 동료 선봬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패왕 동료 ‘리세이문’과 ‘아슈레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리세이문은 ‘광전사’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불타는 창으로 적의 급소를 계속 공격하는 전사 캐릭터다. 분노를 축적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딜러로서 전략적 역할을 수행한다.

아슈레이는 재화나 보물은 물론 우주의 행성까지도 훔치는 전설적인 도적 캐릭터다. 자원을 일정 개수 이상 획득할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하며 자원이 가득 차면 두 자루의 단검을 하나의 무기로 결합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5특이점 예고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스토리 업데이트 ‘제5 특이점’을 앞두고 티저 영상과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제5 특이점에서는 독립전쟁이 한창인 1783년의 북아메리카를 배경으로 성배를 찾기 위한 여정이 펼쳐진다. 이용자는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역사 속 영령과 켈트 신화의 신령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 측은 인기 서번트(캐릭터) ‘아르주나’, ‘카르나’ 픽업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엔씨문화재단,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한국대표 후원

엔씨문화재단은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에 참가하는 한국대표팀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스페셜올림픽은 세계 지적·발달장애인들의 스포츠 축제로 엔씨문화재단은 2013 동계, 2015 하계, 2017년 동계 대회에 이어 2019년 하계 스페셜올림픽에도 후원 파트너로 참여하게 됐다.

윤송이 엔씨문화재단 이사장은 “발달장애인들도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당당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페셜올림픽의 정신을 사회적으로 공유하고 우리선수들의 사기 진작 및 자부심 고취를 위해서도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서 기부 히스토리 페이지 오픈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기부 히스토리 페이지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글로벌 IT 교실은 전세계 아동 및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컴투스가 지원하는 IT교육 환경 개선 사업이다.

지난 2016년 6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에 1호를 조성했으며, 이후 매년 두 차례에 걸쳐 국내외 지역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해오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노우큐브’ 소프트 런칭 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씨더스랩이 개발한 네모로직 퍼즐게임 ‘스노우큐브’가 싱가폴, 캐나다에 이어 국내 시장에도 소프트 런칭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노우큐브는 국내에는 ‘네모로직’으로 잘 알려진 피크로스 형태의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각 칸 별로 제시된 숫자를 보고 빈칸의 숫자를 유추해 채워나가는 두뇌 플레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노우큐브 담당자는 “소프트 런칭 기간의 이용자 피드백은 꼼꼼히 반영해 더욱 쉽고 재미있는 스노우큐브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공명 시스템 업데이트

펄어비스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장비 공명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장비 공명’은 장신구를 제외하고 착용한 장비 중 가장 낮은 단계의 잠재력 돌파를 기준으로 추가 효과가 부여되는 시스템이다. 강화단계 21부터 효과가 발휘된다.

이외에도 펄어비스 측은 거점전의 확장판 격인 ‘공성전’에 대한 리허설 역시 진행한단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