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아이온,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게임빌, 신작 ‘엘룬’ CBT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아이온,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게임빌, 신작 ‘엘룬’ CBT 돌입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9일부터 6월 7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아이온, ‘보고싶다 친구야’ 등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9일부터 6월 7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는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코드를 발급 받아 SNS에 공유하면 ‘변신 주문서’와 ‘우정의 결정(주화 아이템)’을 받게 된다.

또 코드가 등록된 친구 계정 수에 따라 ‘변신 계약서’, ‘전설의 PvE 강화석’ 등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엔씨소프트는 ‘PC방 가자 친구야’, ‘끝까지 달린다’ 등이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게임빌, 신작 ‘엘룬’ CBT 돌입

게임빌은 신작 ‘엘룬’(Elune)이 국내 CBT(Closed Beta Test)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엘룬은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으로 이날부터 23일까지 보름 동안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게임성 점검에 나선다.

게임빌에 따르면 엘룬은 200종에 육박하는 캐릭터 조합과 턴제 전투 방식의 다양한 스킬에서 발생하는 전략성이 돋보이는 신작 RPG다.

또 자유도 높은 세계관을 기반으로 그래픽과 게임 방식을 글로벌 유저 취향에 맞추고 있으며, 새로운 방식의 오픈 월드형 이용자 몬스터 대결모드(PvE)를 비롯해 다양한 전략 개발이 가능한 실시간 이용자 대결(PvP)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멤버십’ 모집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개발자나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해주는 맞춤형 창작·기획 지원 프로그램인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콘텐츠 개발자를 꿈꾸며 창업까지 도전을 꿈꾸는 대학생과 청년들을 지원하는 ‘창작부문’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터로 성장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마케팅부문’ 등 2개 부문으로 운영 된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플레이엑스포 참가

카카오게임즈와 엔젤게임즈는 모바일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10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플레이엑스포’(2018 PlayX4)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2018 플레이엑스포는 전세계 최신 게임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제게임전시회다. 엔젤게임즈는 ‘로드오브다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