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CJ제일제당, 'CJ올리브마켓 여의도IFC몰점' 오픈
CJ제일제당은 지난 13일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올리브마켓 여의도IFC몰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연면적 529㎡(160평) 규모로 올리브 테이커웨이존, 샐러드 셀렉션존, 올리브 델리, 올리브 글로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측은 "단순한 제품 및 식재료 판매를 넘어 특별한 미식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식문화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식문화 공간"이라며 "여의도 지역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KFC, 당산역점 프리오픈
KFC는 14일 오후부터 당산역점을 프리오픈하고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정상영업은 오는 15일 오전부터 들어간다.
KFC 측은 "유동인구가 많은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만남의 장소와 같은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략상권에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콜드 폼 입술 뽐내기'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는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입술을 주제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에 공개된 콜드 폼 동영상을 보고, 댓글로 응모 소감 작성과 영상 공유하기, 친구 소환하기를 동시에 진행하면 된다.
수상자는 총 200명으로 1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1개와 MMS 무료 음료 쿠폰 3장, 2등 3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2장, 3등 15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팔도, '비락식혜·비락수정과' 가격 인상
팔도는 '비락식혜', '비락수정과'(캔 238ml) 가격을 오는 7월 1일부로 인상한다고 14일 밝혔다. 두 제품 가격은 기존 900원에서 1000원으로 오른다.
팔도 측은 "지난 몇 년 간 물가상승률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격 인상을 최대한 억제해 왔다"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 등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홍삼담은 매실스틱' 출시
KGC인삼공사는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신제품 '홍삼담은 매실스틱'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매실과즙에 홍삼농축액을 더한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다.
설탕·색소·합성향료 무첨가로 순수한 매실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스틱형 파우치로 포장되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게 KGC인삼공사의 설명이다. 가격은 10ml×30포 기준 4만 원대다.
좌우명 : 隨緣無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