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주류, ‘피츠’ 새모델 조이·육성재 발탁…무학, ‘좋은데이’ 손나은 신규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주류, ‘피츠’ 새모델 조이·육성재 발탁…무학, ‘좋은데이’ 손나은 신규광고 공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가수 조이(레드벨벳)와 육성재(BTOB)를 동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 조이·육성재 발탁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가수 조이(레드벨벳)와 육성재(BTOB)를 동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젊은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조이와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주류는 향후 두 모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광고 동영상은 오는 5일 온에어 된다.

▲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모델 손나은 씨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CF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 무학

무학, ‘좋은데이’ 신규 광고 공개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모델 손나은 씨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CF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무학은 16.9도 좋은데이의 순한소주 선도주자 브랜드 아이덴티디 강화하고 새로운 좋은데이의 차별적 가치인 ‘부드러움’을 소주 선택의 핵심 기준으로 제시하여 소비자에게 다가서 위해 제작됐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는 아이돌그룹 에이핑크의 맴버 손나은 씨와 함께 무심코 소주병을 흔드는 소비자들의 행동을 위트있게 자극하고 ‘72시간 산소숙성’으로 부드러워진 새로운 좋은데이의 속성을 손나은의 표정과 말투, 제스쳐를 통해 핵심 메시지인 ‘흔들지 않아도 부드러운 좋은데이’를 즐겁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모델 손나은 씨와 함께 제작한 ‘흔들지 않아도 부드러운 소주’ 광고 영상은 TV광고와 디지털 플랫폼, 좋은데이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8일 창원소방본부에 1억원 상당의 소방관 복지 물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창원소방본부에 복지 물품 전달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8일 창원소방본부에 1억원 상당의 소방관 복지 물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창원소방서에서 진행된 이번 소방 물품 전달식에는 권순호 창원소방본부장과 이기오 창원소방서장,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이사, 김준규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수석부회장,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최인창 단장과 김태훈 본부장 등이 참여했다.

이베이코리아는지역 소방관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원 물품을 선정했다. 소방관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돕는 방검조끼, 신발건조기와 부상방지를 위한 체력단련기구 등을 전달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