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V35 ThinQ' 출시
SK텔레콤은 LG전자의 'V35 ThinQ'를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104만 8300원으로 'band 데이터 6.5G'(월 5만 6100원, VAT 포함) 이용 시 공시지원금 12만 원을 받을 수 있다.
V35 ThinQ는 프리미엄급 카메라가 탑재됐다. 피사체를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의 촬영 모드를 지원하고 밝기도 자동으로 조정한다. 후면에는 국내 최초 107°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했고, 전∙후면 카메라 모두 아웃포커스 기능을 제공한다. △LG페이 △Q보이스 등의 생활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LGU+, 나눔 경매∙바자회 '희망을 보다' 개최
LG유플러스는 인천혜광학교 시각장애인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나눔 경매∙바자회 행사인 '희망을 보다'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희망을 보다 행사는 전국에 재직중인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임직원 애장품과 LG유플러스 광고모델들이 착용했던 광고 의상 및 소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경매와 오프라인 바자회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으로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맹학교 도서관에 독서 보조공학기기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행사의 온라인 경매는 지난 달 18일부터 이번 달 3일까지 진행됐으며, 오프라인 바자회는 이번 달 5일부터 6일까지 열렸다.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은 이번 행사 진행을 위해 평소 아끼던 사인CD나 야구팬을 위한 점퍼,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와인, 소중한 추억이 담긴 유아용품 등 다양한 애장품을 아낌없이 기증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J6' 자급제폰 국내 출시
삼성전자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스마트폰 '갤럭시 J6'를 자급제폰으로 6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S9+', '갤럭시 A6'에 이어 삼성전자가 세 번째로 출시하는 자급제폰이다.
갤럭시 J6는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며, 142mm 대화면에 18.5대 9 비율의 인피티니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영상과 게임을 더욱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또한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로 더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셀피 플래시가 탑재한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낮은 조도에서도 매력적인 셀피를 찍을 수 있다.
특히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적용한 갤럭시 J6는 이어폰과 블루투스 헤드셋 사용할 때 실제 그 공간 안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현장감과 함께 음악과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갤럭시 J6는 골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3만 원이다.
야놀자F&G, 부동산 중개법인 빌사남과 업무협약 체결
국내 1위 숙박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야놀자F&G는 빌딩 거래 전문 부동산 중개법인 '빌딩과 사랑에 빠진 남자'(이하 빌사남)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빌사남은 연예인 빌딩 컨설턴트로 유명한 김윤수 대표가 이끄는 부동산 중개법인으로, 꼬마빌딩으로 불리는 중소형 빌딩거래 전문 부동산 중개서비스와 투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야놀자F&G는 빌사남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형호텔 부동산 매물과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호텔얌 등의 호텔 프랜차이즈 상품을 소개한다. 상품과 함께 야놀자의 디자인 솔루션인 'DBY'(Designed by Yanolja)를 연계한 디자인·시공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빌사남의 꼬마 빌딩 투자법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중소형호텔 외 근린생활시설과 같은 상업용·편의시설 매물 정보도 소개한다. 매물 구매 이후 리모델링이나 디자인·시공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야놀자의 디자인 솔루션을 같이 제공할 예정이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