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기프트 박스 이벤트 시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기프트 박스 이벤트 시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유안타증권이 올해 말까지 스마트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을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기프트 박스 이벤트 시행

유안타증권이 19일부터 올해 말까지 스마트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티레이더 Gift box(이하 기프트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계좌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개설한 계좌이다. 유안타증권의 ‘스마트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스마트폰에서 CMA, 주식, 펀드 등의 계좌개설을 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티레이더PRO는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 투자 자문 시스템 ‘티레이더’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티레이더 서비스 전체에 가치투자를 돕는 좀 더 심화된 기업의 재무관련 콘텐츠 및 다양한 차트에서 티레이더 매매신호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계좌를 개설하고 티레이더PRO를 가입해 고객이 매월 이용조건에 따라 적립한 ‘별’로 100% 경품당첨 룰렛 및 스페셜경품 추첨 등 다양한 경품혜택 기회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삼성증권 유승민 북한전략투자팀장이 19일 웨스틴 싱가포르 호텔에서 열린 ‘제8회 AVCJ, Private Equity & Venture Forum’에서 마련된 북한 투자 세션에서 ‘한반도 CVIP의 시대로’를 주제로 세션 발표에 임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 ‘북한 투자’ 세션 마련으로 글로벌 투자자 이목 집중

삼성증권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8회 AVCJ, Private Equity & Venture Forum’에서 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인프라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북한 투자’ 세션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북한 투자’ 세션은 지난 6월 신설한 북한투자전략팀의 보고서를 확인한 외국인투자자들의 요청으로 마련됐다.

AVCJ, Private Equity & Venture Forum은 사모펀드·벤처 정보 전문 기업인 AVCJ(Asia Venture Capital Journal)가 싱가포르에서 홍콩에서 개최해 온 글로벌 대체투자포럼이다. 지난 18~19일 양일간 위스틴 싱가포르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권의 주요 사모펀드와 운용사 등 220여개 기관, 350여 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북한 투자 세션은 19일 진행됐다. 삼성증권 유승민 북한투자전략팀장이 ‘한반도 CVIP의 시대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포럼에 참가한 한 싱가포르 기관투자자는 “이번 세션을 통해 남북경협과 관련해 한국 전문가의 현실적인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교보증권, CFD거래 투자설명회 개최

교보증권이 오는 24일 여의도 본사에서 ‘해외주식 CFD의 개념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CFD(Contracts For Difference, 차액결제거래)는 주식, 주가지수, 통화 등 다양한 기초자산 가격변동에 따른 차액을 현금으로 정산하는, 일종의 장외파생상품이다.

이번 설명회는 개인 전문투자자 및 전문투자자 등록 예정자 대상으로 교보증권 GBK부 박은균 과장이 진행한다. 참석은 사전 신청자에 한하며 신청 및 문의는 교보증권 GBK부로 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실전투자 Summer League 진행

신한금융투자가 국내외 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실전투자 Summer League’를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실전투자 Summer League는 국내주식 리그와 미국주식 리그, 중국주식 리그로 나뉘어 진행되고, 100만원 수준의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다.

월간 리그별 수익률 상위 3명과 전체 리그에서 거래금액이 가장 많은 1명에게는 순금돼지가, 국내주식 리그와 해외주식리그 참가자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을 달성한 대회 참가자 1명에게는 순금황소(10돈, 37.5g)가 각각 주어진다.

또한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실전투자 Summer League 수익률 상위 1%, 5%, 10%에 포함되는 실전 주식투자 고수들의 매수 종목, 매도 종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절대 고수의 주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