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예고…넥슨 ‘어센던트 원’, 스킬 영상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예고…넥슨 ‘어센던트 원’, 스킬 영상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0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클래스 금수랑의 출시를 예고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예고

펄어비스는 3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신규 클래스 금수랑의 출시를 예고했다.

금수랑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9번째 클래스로 전용 소환수인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펄어비스 측은 금수랑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단 방침이다.

펄어비스 조용민 PD는 “9번째 신규 클래스는 웹사이트를 통한 사전예약 대신, 게임 내에서 금수랑의 스토리를 알아가며 자연스럽게 사전예약으로 이어지도록 기획했다”며 “금수랑하면 빠질 수 없는 흑랑을 구현하기 위해 내부 개발팀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넥슨 ‘어센던트 원’, 스킬 영상 공개

㈜넥슨은 3일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의 스킬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아레스’, ‘케이론’, ‘크로노스’, ‘프로메테우스’ 등 일부 캐릭터가 등장하고, 각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 구사 장면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어센던트 원’ 이현석 아트 디렉터의 인터뷰 영상도 선보였다. 이 디렉터는 제우스와 포세이돈처럼 신화 속의 유명한 신들을 미래 배경의 판타지로 충실히 표현한 ‘어센던트 원’만의 아트 방향성을 소개한다.

엔씨,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개최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결선을 오는 5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본선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세 개 팀이 결선에 오른다. 지난달 29일 열린 4강 1차전에서는 GC BUSAN RED 팀과 Anarchy 팀이 결선 진출을 확정했다.

마지막 한 팀은 오는 4일 열리는 4강 2차전(BBang 대 KUDETA ZEUS)에서 결정된다. 최종 우승팀은 상금 2500만원과 함께 한국 대표 선발전 진출 자격을 얻게 된다.

컴투스 ‘골프스타’,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홀컵과 골프공 간의 거리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니어핀 룰을 커스텀 대회 모드에 적용한다. 경기에서는 매 홀마다 총 3번의 샷 기회가 주어지며, 개인전과 팀전으로 구분해 승부를 겨룰 수 있다.

후원 시스템의 적용 범위도 다양한 모드로 확장했다. 후원 시스템은 높은 순위에 오를 것 같은 플레이어를 후원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것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월드챔피언십 모드를 비롯한 그랜드 챔피언십∙매치 챌린지∙투어∙매치 토너먼트 등 다양한 모드에서 참여해볼 수 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6 1st 업데이트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서 시즌6 ‘신세계’ 공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신위 동료인 ‘로크 진 라그나’와 ‘메르엔’을 최초로 공개했다.

‘로크 진 라그나’는 황혼의 왕자로 불리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다. ‘메르엔’은 ‘은하의 보석’이라는 별명이 붙은 법사 캐릭터로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이외에도 게임빌은 여름 이벤트인 ‘해변의 난투’도 오는 16일까지 진행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