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혼다코리아, 9월 고객감사 이벤트…르노삼성,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혼다코리아, 9월 고객감사 이벤트…르노삼성,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9.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베코, 뉴 데일리 유로 6 국내 출시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 지사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이하 이베코코리아)는 4일 미디어 행사를 열고 '뉴 데일리 유로 6'(New Daily Euro 6)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 데일리 유로 6는 뉴 데일리 3세대 모델로, 상용 밴과 섀시 캡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엄격한 유로 6 기준을 충족하는 친환경 엔진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리터 4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30Nm의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동급 최초 8단 자동변속기를 장착, 뛰어난 연료경제성과 낮은 운영비용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최정식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뉴 데일리 유로 6는 이베코의 친환경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운송업계 내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진 친환경 요구를 충족하는 모델"이라며 "이베코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연료 효율은 극대화하고 연료 소비와 탄소 배출은 낮춤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탁월한 성능과 총소유비용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8만 대 돌파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혼다코리아는 자동차 판매 8만 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혼다 자동차 8만대 돌파 기념 9월 고객 감사 이벤트'는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에서 9월 한 달간 진행되며, 전 차종을 대상으로 계약·등록 고객에게 혼다 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혼다코리아는 혼다 파일럿과 HR-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소비세 인하로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최대 72개월 할부가 가능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혼다 파일럿은 월 50만 원대, HR-V는 월 20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SM6 함께 하는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

르노삼성자동차는 9월 추석 황금 연휴를 위한 ‘SM6와 함께하는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우선 르노삼성은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에 방문, 차량출고를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 20만 원 상당의 GS 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할 방침이다. 당첨자는 오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더불어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M6 함께 하는 한가위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쇼룸’에서 SM6 온라인 구매 청약 및 차량 출고를 완료한 5명에게는 추가로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권(유아동반 최대6인 기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4일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한국타이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트럭·버스전문매장에서 후륜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에서 행사 타이어 제품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으로 고급 우의를 제공한다.

행사 타이어 제품으로는 최상의 마일리지 성능을 제공하는 후륜용 타이어 DH33과 차량에 최적화된 곡선형 러그 디자인을 통해 우수한 구동 성능을 발휘하는 DM06을 비롯해 DH40, DM04, DH25 등이 포함된다.

행사 매장과 상품 정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