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CGV대전 ‘롤롤’ 2호점·CGV인천 ‘미션레이스’ 오픈…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용인기흥 개관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CGV대전 ‘롤롤’ 2호점·CGV인천 ‘미션레이스’ 오픈…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용인기흥 개관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9.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J CGV, CGV대전 ‘롤롤’ 2호점·GV인천 ‘미션레이스’ 오픈

▲ CGV인천 ‘미션레이스’ 거울 미로 체험 모습 ⓒ CJ CGV

CJ CGV는 대전과 인천 지역에 극장에서 즐기는 색다른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CGV는 오는 22일 CGV대전 6층에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lolol)’ 2호점을 오픈한다. 롤롤은 영화 관람 전후에 친구, 연인, 가족들이 만화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신개념 만화카페다. 지난해 5월 CGV가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CGV영등포에 처음 선보인 뒤, 월 3000여 명이 찾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자리잡아 대전 지역에도 2호점 오픈을 결정했다.

CGV대전 롤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기본 이용 시간은 30분에 2000 원이며 이후 15분당 1000 원이 추가된다. CGV대전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 제시 시에는 시간당 1000 원 할인, 해피 아워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입장하는 고객은 시간당 2000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1318, 키즈패밀리, 아트하우스, 노블레스 클럽 및 아이맥스 마니아, 4DX 레드카드 멤버스 등 CGV가 연령별, 영화 관람 패턴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서비스 회원인 경우에도 시간당 1000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CGV는 오는 21일 CGV인천 4층에 문화놀이 콘텐츠 전문기업 크리에이티브통과 손잡고 체험형 미션 게임 ‘미션 레이스(Mission Race)’를 선보인다. 미션레이스는 신체 활동이 필요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디지털 게임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지난 7월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선보인 ‘미션브레이크(Mission, Break)’가 추리력, 사고력 등이 필요한 지능형 미션 게임이었다면, 미션 레이스는 민첩성과 근력 등 운동신경을 요하는 체험형 미션 게임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마지막 입장은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회당 미션 수행 시간은 60분이 주어진다. 미션 난이도는 상, 중, 하로 나뉘어져 있어 본인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단, 키가 1m 미만인 어린이는 일부 체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만 13세 이하 어린이는 성인 보호자 동반 시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용인기흥 개관

▲ 롯데시네마 용인기흥관 ⓒ 롯데시네마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19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지역에 7개 관 1091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용인기흥을 개관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용인기흥은 AK 백화점 5층에 위치해 있어 쇼핑과 영화 관람이 동시에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용인기흥은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오픈 무료 시사회’는 <신과함께-인과 연>, <물괴>, <협상> 등 총 11편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 이벤트로 개관 하루 전인 1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현장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18일부터 매점에서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오리지널 팝콘을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한다. 중고등학생에게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주중 6000 원, 주말 7000 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대학생은 주중 7000 원, 주말 9000 원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이번 롯데시네마 용인기흥을 오픈함으로써 전국 118개 관, 842 스크린을 확보하게 됐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