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풀무원, '생가득 장칼국수' 출시…쉐이크쉑, 재생에너지 교육 후원 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풀무원, '생가득 장칼국수' 출시…쉐이크쉑, 재생에너지 교육 후원 협약 체결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풀무원, 전통 강원도식 '생가득 장칼국수' 출시

풀무원은 전통 강원도식 '생가득 장칼국수'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된장과 고추장으로 맛을 내 진한 국물이 특징인 강원도식 칼국수를 구현했다. 대구뼈와 멸치를 우린 해산물 육수에 24시간 이상 숙성을 거친 특제 양념장을 더해 풍미를 살렸고, 면은 4번 이상 반죽을 눌러 치댄 '수타식 숙성면'을 사용해 생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풀무원의 설명이다.

풀무원 측은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철을 맞아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전통 강원도식 장칼국수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국내는 물론, 각국의 지역 특색을 살린 트렌디한 요리면 제품들로 라인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코엑스 '여행페스타 2018' 팝업스토어 운영

동원F&B는 코엑스가 주관하는 '여행페스타 2018'에서 간편 참치 요리를 테마로 한 '동원참치 투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로 먹는 파우치 참치 '더참치 투고'를 넣은 부시맨 브레드와 나초에 얹어먹는 '더참치' 카나페 등을 선보이며, 참치 요리 외에도 '동원참치 쿡캔', '미니언즈 스낵참치',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동원F&B 측은 "여행 맞춤형 간편 참치 요리를 드시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여행페스타 2018의 다양한 행사를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웅진식품, '수능 합격 부적 뽑기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은 수험생들에게 '광명찾은 결명자'를 제공하는 '합격 부적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4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 500ml 40개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17일이다.

웅진식품 측은 "오랜 시간 공부하느라 눈의 피로도가 높은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쉐이크쉑-환경운동연합, 재생에너지 교육 후원 MOU 체결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지난 25일 환경운동연합과 재생에너지 전환 교육 프로그램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전했다.

재생에너지 전환 교육 프로그램은 지구 온난화를 예방하기 위해 태양광 발전 확산과 재생에너지 실천 촉구 차원에서 진행하는 시민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으로 쉐이크쉑은 '쉑 어택' 판매 금액의 5%를 해당 프로그램에 후원한다. 후원금은 태양광 발전기 설치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쉐이크쉑 측은 "앞으로도 '스탠드 포 썸씽 굿'(Stand for Something Good)이라는 브랜드 미션을 실현하기 위한 친환경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