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 36개월 무이자 금융상품 특별 프로모션 실시
마세라티는 오는 30일까지 뉴 기블리와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 구매시 무이자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2018 마세라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뉴 기블리, 콰트로포르테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운용리스 상품이며, 선수금이나 보증금 걱정 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특히 뉴 기블리 디젤 기본형 모델의 경우에는 마세라티 제휴 금융사 이용 시 최저 월 납입금 103만492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선수금 30%, 연간 주행거리 2만 Km 기준)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그린카, 7주년 맞이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진행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서비스 론칭 7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약속하는 의미의 '레벨업(LEVEL UP) 그린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7년간 그린카를 최장 기간 이용, 최다 그린존(차고지) 이용, 최장거리를 주행한 우수고객 각 1명씩을 선정해,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1박 2일 숙박권과 그린카 24시간 이용권을 묶은 여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그린카와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그린카를 이용한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그린카 #레벨7그린카 #그린카ID와 함께 포스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외에도 추첨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여행 패키지(호텔 1박 숙박권, 그린카 24시간 이용권), 그린카 1만원 할인권,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최고출력 204마력 '더 뉴 아반떼 스포츠' 출시
현대차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1.6 터보 엔진 장착을 통한 강력한 주행성능, 다양한 첨단 주행지원 시스템 및 편의사양 등을 갖춘 더 뉴 아반떼 스포츠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 뉴 아반떼 스포츠는 △스포티한 감성의 스포츠 모델 전용 디자인 △기존 대비 50mm 길어진 길어진 전장과 5mm 낮아진 전고로 날렵해진 이미지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27.0kgf·m의 강력한 동력성능 △고객들이 선호하는 차로이탈방지보조, 후방교차충돌경고, 운전자 주의 경고 등 다양한 안전 편의사양 △스포츠 모델 전용 커스터마이징 제품 추가 등으로 상품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외장컬러도 더 뉴 아반떼 기본 모델에서는 선택할 수 없는 골든 플래시를 추가해 운영한다. 더 뉴 아반떼 스포츠의 가격은 △MT 트림 1964만 원 △7DCT 트림 2217만 원 △프리미엄 트림 2365만 원이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