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기획전' 진행…새마을식당, '절구미삼겹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기획전' 진행…새마을식당, '절구미삼겹살'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1.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기획전' 진행

대상㈜ 청정원은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전용 상품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곤약볶음밥 3종 세트', '즉석떡볶이', '즉석짜장떡볶이', '렌지ON 매콤제육볶음', '렌지ON 소불고기'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먹고 싶은 세트에 '좋아요'를 누르면 10%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SNS를 통해 제품 구매 후기, 응원댓글 등을 정원e샵 댓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2018 코엑스 푸드위크' 개최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8 코엑스 푸드위크'를 개최한다고 6일 전했다.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최신 식품 동향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식품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900개 회사의 1500여 부스가 참여해 각종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베이직관', 트렌디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트렌드관'으로 전시관을 구성해 이전과 차별화된 전시회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 측은 "지속적으로 최신 식품 동향과 미래 트렌드를 제시하며 식품업계의 주요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식품업계 종사자와 일반 참관객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시관을 구성해 운영하는 만큼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 '절구미삼겹살' 출시

더본코리아의 새마을식당은 '절구미삼겹살'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절구미삼겹살은 간을 배어들게 한다는 뜻의 충청도 방언인 '절구다'에서 이름을 지어 '맛있게 절여진 돼지고기'라는 뜻을 담고 있다. 새우젓에 절인 삼겹살을 부추와 함께 구워먹는 게 특징이다. 가격대는 150g 기준 9000원(1인분)이다.

더본코리아 측은 "백종원 대표가 메뉴 초기 개발 단계부터 브랜딩까지 참여한 메뉴"라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고 활력을 불어넣는 메뉴로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모찌 신제품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연말 시즌을 겨냥한 'DIY 케이크' 5종과 '투모찌 세트' 3종을 브라운 청담점에서 선보인다고 6일 전했다.

DIY 케이크는 '브라운 섬의 해적선', '동화 속 과자집', '다이노소어 볼케이노', '서프라이즈 하트', '해피 크레인' 등 제품의 베이스와 토핑을 제공해 고객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투모찌 세트는 찹살떡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딸기, 바나나, 망고, 블루베리, 그린티, 파인애플 6종의 미니 아이스 모찌 중 원하는 맛을 골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측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청담점에 방문해 특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디저트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