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서울, 日 우베·히로시마 특가 이벤트…제주항공, 기내서 어린이 항공안전 교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서울, 日 우베·히로시마 특가 이벤트…제주항공, 기내서 어린이 항공안전 교실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3.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서울, 日 우베·히로시마 특가 이벤트

에어서울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야마구치 우베와 히로시마 노선의 깜짝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인천~우베 노선의 특가 항공권 판매 기간은 3월 5일 오전 10시부터 3월 12일까지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왕복 총액이 6만9900원부터다. 탑승기간은 3월 6일부터 3월 30일까지다.

인천~히로시마 노선의 특가 항공권은 3월 6일 오전 10시부터 3월 20일까지 판매되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왕복 총액이 10만1900원부터다. 탑승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제주항공, 기내서 어린이 승객 대상 항공안전 교실 진행

제주항공은 이달부터 매주 목요일 인천출발 괌노선 항공편에서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안전 체험 프로그램인 '항공안전 체험교실'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기존 학교나 청소년 관련 행사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항공안전 체험교실을 여행을 떠나는 기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한 것으로, 제주항공은 지난 1월부터 시범비행을 실시해 온 바 있다.

기내 항공안전 체험교실 참여자들은 승무원들로부터 항공기 기내안전, 응급처치 및 대 고객 안전 확인 사항 교육과 함께 객실서비스 교육을 통한 승무원 직업체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대구~삿포로·제주~나고야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은 이달 31일부터 대구에서 출발하는 삿포로 노선과 4월 9일부터 출발하는 제주발 나고야 노선을 각각 새롭게 취항한다고 4일 밝혔다.

대구~삿포로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하며, 대구에서 오전 7시 50분에 출발해 오전 10시 5분 삿포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나고야 노선은 주 4회(화, 목, 금, 일) 운항하며, 제주에서 오후 3시에 출발해 나고야에 오후 5시 도착하는 일정이다. 단 제주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요일마다 상이해, 예매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두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4일 오전 10시부터 3월 1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특가 판매를 시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은 4만53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두 노선을 신규 취항함에 따라, 일본에서만 총 10개 도시, 23개 정기 노선을 운영하는 등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일본 최다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