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번엔 유아 세제…계속되는 가습기 살균제 악몽
캐나다 친환경 브랜드 에티튜드 등 인기 수입 위생용품 세척제에서 안전기준을 초과한 위해 성분이 검출되면서 소비자들이 또다시 불안에 빠졌다. 잊을만하면 터져 나오는 생활용품 위해 성분 논란에 제 2의 가습기 살균제 사태가 여전히 반복되고 있다는 지적이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249
[현장에서] “소리와 영상을 함께”…SKT ‘누구 nemo’ 보니
소리로만 만나던 SK텔레콤 AI 스피커 누구를, 이제는 디스플레이와 결합된 '누구 네모'로 만날 수 있게 됐다.
18일 SK텔레콤에 따르면 누구 네모(NUGU nemo)는 기존 소리로만 들려주던 정보를 화면으로도 전달하는 디스플레이 탑재형 AI 스피커다.
이는 거실 크기에 적합한 7인치 디스플레이어에 최적의 울림통을 가진 JBL스테레오 스피커, 저음을 증강시키는 4개의 '패시브 래디에이터'(Passive Radiator)와 '저왜곡 스피커 유닛'이 탑재됐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227
게임업계, 신규클래스 추가로 게임에 새로운 활력 불어 넣는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신규클래스를 추가하며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를 공개했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은 11번째 클래스 ‘매화’를 업데이트를 하고 인기몰이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는 첫번째 신규 클래스 ‘창술사’의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184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