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객실승무원 신규 유니폼 설명회 개최…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특가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진에어, 객실승무원 신규 유니폼 설명회 개최…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특가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1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진에어, 객실승무원 신규 유니폼 설명회 개최

진에어는 12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객실승무원 120여명을 대상으로 신규 유니폼 스타일링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7월부터 착용하게 될 객실승무원 유니폼의 착용 방법 소개와 함께 유니폼과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 및 메이크업 추천 등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유니폼을 디자인한 이주영 디자이너가 직접 참석해 디자인 컨셉과 스타일링 방법 등을 설명했으며, 뷰티살롱 ‘순수’의 류정덕 부원장이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신규 유니폼은 치마, 스카프, 모직 코트, 카디건 등 아이템이 대폭 추가돼 매치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을 뿐 만 아니라 통기성과 탄성 회복력이 좋은 섬유를 사용한 하의 원단, 기내화와 램프화로 이원화된 신발 등을 통해 승무원들의 착용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객실승무원 신규 유니폼은 오는 20일부터 일부 노선에서 시범 착용 후 7월부터 일괄 적용될 예정이다.

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오는 7월 4일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을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2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특가 항공권은 신규 취항일인 7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은 11만2000원부터다.

운항일정은 김해국제공항에서 화·목·토·일요일 오후 6시15분에 출발해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 오후 11시25분(현지시에 도착하고, 싱가포르에서는 수·금·일·월요일 0시25분에 출발해 김해공항에 오전 7시30분(수·금)과 오전 7시50분(일·월)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에어서울, ‘민트 플래너’ 도입 후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 비중 10% 넘어

에어서울은 지난 5월 홈페이지 내 항공권 검색 시스템 ‘민트 플래너’를 신규 도입한 이래 한달 간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 비중이  10%까지 확대됐다고 13일 밝혔다.

민트 플래너는 고객 일정과 예산에 맞는 여행지와 항공권을 찾아주는 합리적인 항공권 검색 시스템으로, 원하는 예산 한도 내에서 구매 가능한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서울은 "해당 시스템 론칭 후 2030 고객들의 이용률이 가장 많아졌다"며 "예산의 영향을 많이 받는 젊은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에어서울은 13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한 달간 민트 플래너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자는 7월 18일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