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팔라완 노선 시크릿 특가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은 국적사 단독으로 운항 중인 팔라완 노선에 대한 단독 특가 이벤트와 함께 제휴사와 연계해 호텔, 현지 투어 상품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7월 4일까지 열흘간 팔라완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의 운임은 항공권 조회 시에만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탑승 기간은 25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피디아와 제휴해 팔라완 호텔 예약 시 최대 60%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과의 제휴를 통해서는 현지투어, 각종 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릴레이 헌혈 캠페인 실시
아시아나항공은 25일 강서구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년째 이어지는 헌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직접 헌혈을 하거나 소지하고 있던 헌혈증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0일부터 지방 지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기 실시하고 있으며, 아시아나타운 본사와 인천공항, 김포공항 등 국내 각 사업장에서도 릴레이식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이 그간 기부한 헌혈증은 총 4000여 장, 혈액 약 200만cc에 달한다. 기부된 혈액들은 어린이 병원에 전달돼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에 쓰이게 된다.
제주항공, 오는 27일 초특가 항공권 판매 ‘찜’ 프로모션 오픈
제주항공은 오는 27일부터 7월 2일까지 1년에 단 2차례 진행하는 초특가 항공권 정기 할인행사 '찜(JJiM) 항공권'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찜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최저 운임 기준으로 국내선의 경우 1만3500원부터 판매된다. 국제선의 경우 동일 기준으로 4만7500원(인천발 후쿠오카/마쓰야마행)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번 찜 항공권 탑승일은 오는 10월27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다. 자세한 운임 및 노선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찜 항공권은 무료로 맡기는 수하물 없이 비행기 안으로 1개의 휴대품(3면 합계 115cm 이내, 무게 10kg 이하)만 들고 가는 조건이 따른다. 수하물을 맡길 시에는 찜 항공권 예매 후 ‘사전 수하물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