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아모레퍼시픽과 VIP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총 6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 VIP 고객 초청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TY BEAUT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왕홍을 비롯한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7000명이 초청됐다.
고객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한다는 의미인 ‘더 인피니티 뷰티’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체험,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각 브랜드별 대표 색상과 이미지를 적용한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굿즈와 경품 증정 행사 등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하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스타라운지에서 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가입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한국 방문 중이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고객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도 진행한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혹은 ‘六六六’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히든페이지’를 볼 수 있다. 히든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