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진행…모바일상품권 등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14일 '굿바이 RP, 헬로우 수익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퇴직연금(DC/IRP) RP(환매조건부채권) 보유 고객 대상으로 리밸런싱을 하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기간물 RP는 만기 전 해지를 하는 경우, 약정된 금리보다 적은 금리를 받게 돼 수익률제고를 위한 편입자산 리밸런싱에 제약이 있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퇴직연금 가입자는 줄어드는 금리없이 편입자산을 교체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상품은 신한 BNPP마음편한 TDF 등의 펀드와 원리금 보장상품(저축은행 정기예금 등)이다. 저축은행 정기예금은 다음달 2일부터 리밸런싱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고객 중 신한금융투자 추천 퇴직연금 펀드인 신한BNPP마음편한 TDF 2025~2050 등을 적립식으로 20만원 이상 신규매수 또한 자동이체 20만원 이상, 2년 이상 등록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300만원 이상 신규가입 또는 300만원 이상 자산 리밸런싱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탁성호 퇴직연금사업부장은 "지속적인 저금리환경으로 퇴직연금RP의 금리가 연 1%대의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면서 "이번 RP리밸런싱 이벤트를 통해 낮은 금리의 RP를 높은 수익률의 퇴직연금 상품들로 리밸런싱함으로써 고객수익률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Tag
#신한금융투자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