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현대카드는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M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2일 '티몬'을 시작으로 3일은 '현대 Hmall', 4일은 인터파크쇼핑에서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이어 5일에는 CJmall, 6일에는 마켓컬리에서도 똑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7일과 8일에는 SSG.COM과 위메프에서 50% M포인트 사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 Hmall과 CJmall에서는 결제 건당 M포인트 사용한도가 없으며, 그 외 온라인 쇼핑몰은 건당 최대 3만 M포인트까지 사용가능하다.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되며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가 대상이다.
현대카드는 이와 함께 M포인트 핫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요일 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핫딜 상품을 전액 M포인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 Hmall에서는 디즈니 겨울왕국2 완구(아렌델 궁전 세트)를, CJ mall에서는 레고 시티시리즈(하늘의 경찰 공중 작전 기지)를 각각 5만 M포인트에 살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에서는 애플 에어팟2를 9만9000포인트에 구매가능하며, 티몬에서는 뚜레쥬르 생크림케이크(3호)를, 위메프에서는 미스터피자(풀드포크L)를 각각 1만포인트에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SSG.COM에서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클라우드 치즈케이크 1조각과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2잔)를 5000포인트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마켓컬리에서는 오전 11시부터 15분간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재적립해준다. 이용자들은 최고 1만5000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모임 등으로 선물 구매가 늘어나는 12월 특성에 맞춰 다양한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핫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각 시기의 특성에 맞춘 M포인트위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포인트는 현대카드 M계열 카드를 쓸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0.5~4.5%씩 적립할 수 있다. 적립 가능한 M포인트는 신차 구매와 주유, 외식, 쇼핑 등 전국 3만8000여곳의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