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새치커버 틴트' 출시
동성제약은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빠르고 자연스럽게 새치 커버가 가능한 '세븐에이트 새치커버 틴트'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세븐에이트 새치커버 틴트는 자체 제작 특허를 받은 브러쉬가 적용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브러쉬 사이에 내용물을 머금은 스펀지가 내장돼 한 번에 보다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방수력 특허를 받아 물이나 땀에 흘러내릴 걱정을 덜었고, 사용 후 건조시킨 이후에도 모발이 굳지 않아 보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라이트 브라운, 다크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등 3가지로 구성돼 밝은 컬러의 모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4가지 블랙푸드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4가지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세븐에이트 새치커버 틴트는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마데카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2년 연속 1위 선정
동국제약은 자사의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21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상처·흉터치료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이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2020년 10월부터 2021년 1월까지 국내 소비자 1만19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1:1 면접조사를 통해 산출된 고객 지수와, 온라인상의 소셜 데이터 분석에 의한 소셜 지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마데카솔은 1970년에 출시돼 50년 넘게 국민들로부터 사랑받아 온 식물 성분의 상처치료제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휴온스, 연속혈당측정기 '덱스콤G6' 가격부담 확 낮춘다
㈜휴온스는 덱스콤G6 전구성품 가격을 1형 당뇨 환자들의 건강보험 급여 지원 기준가 수준으로 인하한다고 2일 밝혔다.
휴온스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경제 위축 상황에서 당뇨 환자들의 일상적인 소모품인 덱스콤G6 의료비 부담을 나누기 위해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덱스콤G6 센서 1팩(30일분)은 38만1000원에서 30만 원으로, 트랜스미터(3개월분)도 28만 원에서 21만 원으로 낮아진다.
이번 가격 인하로 건강보험 급여 지원을 받는 1형 당뇨 환자들은 약 50%의, 2형 당뇨 환자, 당뇨위험군 등에 포함된 이들은 기존보다 약 22% 절감된 금액으로 덱스콤G6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가격 인하 전 1형 당뇨 환자들이 덱스콤G6(3개월 기준) 사용을 위해 64만 6천원을 부담했다면, 가격 인하 후에는 33만 3천원, 즉 매월 11만 1천원만 부담되는 셈이다. 1형 당뇨 환자 중 의료급여대상자(1종·2종)과 차상위계층은 전액이 환급되기 때문에 처방전만 있으면 자가부담금 없이 덱스콤G6를 사용할 수 있다.
광동생활건강, 건강한 숙면 돕는 '광동 잘자고' 출시
광동생활건강은 건강한 숙면을 돕는 락티움 성분의 수면 영양제인 '광동 잘자고'(이하 잘자고)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잘자고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락티움'과 비타민B군으로 구성된 수면 영양제다. 락티움은 우유 속에 3.1%만 함유된 성분을 고도화된 기술로 추출한 소재다. 잘자고 한 정(하루 섭취분)에는 락티움 700mg이 함유돼있다. 이 제품에는 또한 비타민B1, B2, B6도 들어있어 활력 회복을 돕는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수면 품질이 좋지 못한 한국인 여성 120명을 대상으로 락티움을 제공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감소하고 잠든 뒤 깬 시간은 감소해 총 수면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