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고 4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이 최적화된 디지털 환경에서 편리하게 차량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들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차량 이미지가 구현되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기능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다.
또한 계약 절차를 최소화해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로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단 세 번의 페이지 이동만으로 차량 계약을 완료할 수 있다.
첫 페이지에서 계약하고자 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두번째 페이지에선 차량 관련 정보와 재고 확인을 통해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마지막 페이지에서는 최종 가격과 선택한 전시장 정보를 제공한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계약금 결제가 진행되며 주문이 완료된다.
국내 재고가 있는 모델 계약의 경우, 계약금은 7일 이내 취소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국내 재고가 없는 모델 사전 계약 시에는 언제든지 취소·환불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이벤트와 캠페인 참여, 시승 신청,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내년 출시 예정인 랜드로버의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랜드로버를 만나볼 수 있도록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 경험의 디지털화 전략을 적극 추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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