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가상 인간 '루시'를 공식 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DEBB+)'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뎁 플러스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포에버 영(Forever YOUNG)'을 메인 콘셉트로 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로 뎁 플러스를 낙점해 풀 코디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식 모델로 가상 인간 '루시'를 발탁, SNS와 유튜브 그리고 버티컬 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유입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뎁 플러스는 핫핑크를 메인 컬러로 한 신상품 1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달 28일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트위드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가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6종을 내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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