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100만장 판매…아워홈, ‘경찰의 날’ 맞아 서울경찰청 특식 제공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100만장 판매…아워홈, ‘경찰의 날’ 맞아 서울경찰청 특식 제공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0.1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100만 장 판매

KGC인삼공사는 지난 7월 17일 출시된 ‘에브리타임 필름’이 이달 16일까지 약 석 달 동안 총 100만6000장이 판매됐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 여행객이 급증하고 완연한 가을날씨에 등산·캠핑 등 나들이 수요가 늘면서 야외에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필름 제형의 장점이 발휘된 것으로 분석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특화된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다. 쓴맛을 줄여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초경량 개별포장으로 바쁜 업무 중 간편하고 신속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간호사, 학원강사, 영업직군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 정관장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필름의 2040세대 매출비중은 정관장 평균과 대비해 약 6.7%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워홈, ‘경찰의 날’ 맞아 서울경찰청에 특식 제공

아워홈이 오는 21일 ‘경찰의 날’을 앞두고 지난 18일 서울경찰청을 찾아 특식을 제공하고, 푸드트럭 이벤트를 열었다.

아워홈은 이날 서울경찰청 근무 대원과 협력업체 직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특식 메뉴와 이색 간식을 제공했다. 메뉴는 소고기 부채살을 이용한 스테이크와 크런치 웨지(양념 반달형 감자), 감자튀김, 단호박 샐러드, 구운 아스파라거스 등으로 구성된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이다. 아워홈 셰프가 직접 현장에서 스테이크를 구워 냈으며, 각종 야채를 넣은 볶음밥과 양상추 샐러드 등 곁들임 메뉴도 함께 제공했다.

서울경찰청 내부 정원에는 푸드트럭존이 구성됐다. 푸드트럭에서는 아이스크림&츄러스 세트, 컵과일, 컵팝콘, 구움과자 등이 마련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가을 신메뉴 4종 선봬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몰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가을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플랜튜드에서 출시한 가을 신메뉴는 면 요리 3종과 샐러드 1종이다. 신메뉴 4종은 ‘시그니처 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 ‘베지나이스 팟타이’, ‘참깨 탄탄멘’과 ‘구운 알배추 바나나샐러드’ 리뉴얼 1종이다. 가격은 1만 원대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이번 신메뉴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채식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경험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플랜튜드를 더욱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SPC, 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캠페인 진행

SPC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의 생리용품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최대 5000명의 응원 참여를 목표로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된다. SPC의 지원금 1000만 원과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고객의 해피포인트가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되며, 100여 명의 청소년을 위한 6개월분의 생리용품 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온라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SPC가 대신 기부하거나 고객이 해피포인트의 일부를 직접 캠페인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원주청년축제 ‘원터치 페스티벌’ 후원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오는 20일 강원도 원주시 장미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제1회 원주청년축제 ‘원터치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원터치 페스티벌은 삼양아레나와 청년아레나, 청년살롱, 버스킹존, 플리마켓 등으로 구성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오렌지 색상과 원주시의 퍼플 색상으로 나눠 공간이 기획됐다. 빈백, 돗자리 등으로 채워진 피크닉존도 함께 조성된다.

삼양아레나에서는 원주 최초의 청년축제와 대한민국 최초의 라면인 삼양라면 탄생 60주년을 기념하는 라면 요리 경연대회가 개최된다. 사전에 예선을 통과한 8명의 참가자가 삼양식품의 라면을 활용한 자유요리를 주제로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경품 이벤트, 불닭볶음면 3~4가지를 맛보고 종류를 맞추는 블라인드 게임, 각종 제품 시식 등도 진행된다. 포차 콘셉트로 꾸민 삼양포차도 열린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