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신진 작가 지원 프로젝트’ 전시 개최…SK증권, 그린카와 함께 신규 고객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신진 작가 지원 프로젝트’ 전시 개최…SK증권, 그린카와 함께 신규 고객 이벤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2.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미술 전시 ‘미지근하게 식어가는’의 전시장 내부 모습.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미술 전시 ‘미지근하게 식어가는’의 전시장 내부 모습.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신진 작가 지원 프로젝트’ 전시 개최

유진투자증권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과 함께 추진하는 프로젝트 ‘Space Eu-Bloom with Hongik’의 첫 번째 콘텐츠 ‘미지근하게 식어가는’ 전시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에 위치한 유진투자증권 챔피언스라운지금융센터 1층에서 오는 3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및 미술대학원 출신 네 명의 작가(변미경, 이혜진, 최애림, 한윤제)가 26점의 작품을 출품했다.

‘미지근하게 식어가는’ 전시 참여 작가들은 조소, 유화 등 다양한 형식의 작품을 통해 ‘일상에서 마주하는 온도’를 각자의 방식으로 해석했다.

변미경 작가는 가마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이혜진 작가는 일상을 둘러싸고 있는 외부 환경의 온도에 천착한다. 최애림 작가는 따듯한 듯 서늘한 온도로 대상을 바라보며, 한윤제 작가는 일상의 온도란 우리가 바라보는 것을 담아내는 마음의 정도로 정의 내린다.

전시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관람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전시장이 운영되지 않는다.

이옥형 유진투자증권 신성장전략투자실장은 “이번 전시는 유진투자증권과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이 함께 추진 중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콘텐츠”라며 “앞으로 유망한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며, 예술과 금융 사이의 브리지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SK증권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SK증권

SK증권, 그린카와 함께 신규 고객 이벤트

SK증권은 그린카와 ‘그린패스 구독권 및 할인 쿠폰 지급 제휴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증권 비대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그린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전 차종 대여요금 50% 할인이 가능한 그린패스 1년 구독권이 지급된다. 입금 조건 충족 시 그린카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주식 거래 및 입고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에는 최대 현금 33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 SK증권 홈페이지 또는 ‘주파수3.0’ 앱을 통해 그린카 신규회원 가입 시 그린카 4시간 무료 쿠폰과 1만 포인트를 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K증권과 그린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