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브랜드 랍스터 특식 이벤트
풀무원, '디자인밀 푸드 3종' 고령친화우수식품 지정
하림, 어린이식 브랜드 초록우산에 후원
파파존스, LG유플러스 멥버십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투다리, 개그우먼 이수지 전속모델 발탁
페르노리카,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 한국서만 공개
써브웨이, 안성재 셰프와 두번째 캠페인 공개
bhc,내슈빌 퐈이어킹 출시기념 라이브쇼
더본코리아, 빽다방 스틱커피 2종 출신
풀무원샘물,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 청년장애인 작가 작품 반영 텀블러 선봬
공차, '마스카포네 딸기' 구입시 샘플팩 증정
골든블루, 스페인 주류기업과 비즈니스 마케팅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롯데웰푸드, 데이터경진대회 성료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임직원의 데이터 활용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데이터 경진대회 ‘제1회 인싸톤’이 임직원 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11~12일 롯데인재개발원에서 성료됐다고 16일 밝혔다. ‘인싸톤’이란 ‘인사이트(통찰력)’과 문제해결 프로젝트 대회를 일컫는 ‘해커톤’의 합성어로 데이터를 활용한 업무 효율성 제고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대회는 데이터분석 솔루션 태블로(Tableau)를 활용한 의사결정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태블로는 데이터를 그래프와 대시보드 등 시각화에 탁월한 기능을 갖췄다. 회사측은 "시각화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의사결정을 보다 수월하고 빠르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대회주제는 데이터를 조합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대시보드를 기획하거나 기존 문서들을 시각적인 대시보드로 변환해 업무효율성을 제고하는 것으로 참가자들은 대회 시작 첫날 오전 10시부터 자정이 가까운 시간까지 치열한 경쟁을 펼쳤고 이튿날 정오 마감시간까지 쉴새 없이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진행했다.
우승은 ‘신제품 납품데이터 효율화’를 주제로 한 ‘777(쓰리세븐)’ 팀이 차지했다. 기존 방식의 납품데이터 서류작업을 최소화해 관리부서와 현장간의 원활한 소통을 제고할 수 있는 강점이 대회를 주관한 DT부문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승팀 구성원 모두에게는 아이패드가 상품으로 지급됐다.
또 ‘월별 시장점유율, 매출현황 다차원 분석’을 주제로 한 ‘5일행일 팀’과 ‘클레임 종합현황 및 상세분석’ 주제의 ‘회사를 안 갔어’ 팀이 우수상과 인기상을 받았다.
오뚜기, '제주청귤담은 생선구이 2종' 출시
오뚜기가 제주청귤 와사비를 동봉해 깔끔한 맛으로 즐기는 ‘제주청귤담은 생선구이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최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HMR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간편한 식사는 물론 색다른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를 고려, 제주도 원물을 이용해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제주담음 신제품은 '제주청귤담은 고등어구이'와 '제주청귤담은 갈치구이' 2종으로 제주산 청귤이 콕콕 박힌 와사비를 별도로 동봉해 취향에 따라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제주산 녹차와 제주 청귤로 염지해 비린내를 잡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들 신제품 2종은 오는 17일 쿠팡에서 선런칭되며 18일부터는 오뚜기몰과 네이버 오뚜기몰에서 판매된다.
한편 제주담음은 오뚜기가 2021년 제주도와 지역상생을 도모하는 취지로 론칭한 제주 특화 브랜드로 △제주산 흑돼지와 감자 등을 넣은 ‘제주흑돼지카레’, △제주산 흑돼지와 마늘을 넣은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 △제주산 온주감귤과 한라봉을 넣은 ‘제주한라봉마말레이드’를 라인업으로 하고 있다.
삼양그룹, 웰어워드코리아 기업프로모션 대상
삼양그룹(회장 김윤)이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만든 온라인 역사관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기업프로모션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매년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수여하는 웹평가 시상식이다. 국내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상을 수여하고 있다.
삼양그룹 온라인 역사관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임직원, 고객, 주주 등 관계자들에게 삼양그룹의 역사를 재미있게 전달하고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그룹의 100년 역사를 통해 대한민국 산업발전의 발자취를 함께 확인해볼 수 있다.
삼양홀딩스 이수범 HRC장은 “지난해 삼양그룹 전사 홈페이지 재구축 프로젝트로 제조업분야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는 온라인 역사관으로 기업프로모션분야 대상에 선정됐다”며 “그룹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웹어워드 코리아시상식에서 삼양그룹의 기업 웹사이트가 대기업 종합분야 최우수상, 삼양사의 상쾌환 브랜드 웹사이트가 식음료분야 대상에 각각 선정됐다.
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브랜드 랍스터 특식 이벤트
CJ프레시웨이의 학교급식 전문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16일부터 ‘TWS와 함께하는 랍스터 특식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초중고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기 아이돌 투어스가 함께한다.
연말특식은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급식 메뉴로 손꼽은 ‘랍스터 치즈구이’를 메인 메뉴로 하며 신선한 고품질 랍스터테일이 특별한 레시피와 함께 각 학교에 제공된다.
특히 특식에는 QR코드가 포함된 미니 포토엽서가 제공돼 학생들은 이를통해 투어스가 전하는 미공개 영상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여섯명의 멤버들이 전하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다. 투어스의 신규 앨범을 받을 수 있는 SNS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식 사진과 특정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올려 응모하는 방식이다. 참여기간은 이달 27일까지다.
풀무원, '디자인밀 케어푸드 3종' 고령친화우수식품 지정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디자인밀 케어푸드 ‘얇게 펼친 꼬꼬불고기’, ‘짜먹는 양갱(팥·샤인머스캣)’ 등 3종이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고령친화우수식품’은 고령자의 원활한 식사와 영양보충을 위해 형태와 물성, 성분 등을 조정해 가공한 식품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식품 안전성과 품질, 편의성 및 조작성 등 항목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지정한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고령층의 원활한 영양섭취를 위해 씹기 편한 연화식, 목넘김이 편한 연하식은 물론 간식,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풀무원은 디자인밀의 1단계 연화식 1종과 간식 2종이 고령친화우수식품 지정됨에 따라 일반소비자 판매용(B2C) 고령친화우수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관련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선 ‘얇게 펼친 꼬꼬불고기’는 부드러운 닭다리 살의 식감은 살리고, 육질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해 씹고 삼키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령층의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부드럽고 연한 닭 다리 살을 간장 베이스 양념에 재우고, 석쇠에 구워낸 듯한 불향을 입혀 더욱 맛있다. 비타민 D와 칼슘을 더해 어르신들의 영양소 섭취에도 신경 썼다.
‘짜먹는 양갱’은 스틱형으로 한번에 짜먹기 좋은 크기의 스틱 한포(25g)에 노년층 식단에 결핍될 수 있는 영양소 나이아신(1.5㎎NE)이 풍부하고 타우린(250㎎)까지 함유돼 있다. 제주산 우뭇가사리 원료의 한천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과 목 넘김이 고령자의 섭취 부담을 줄여준다. 달콤한 팥과 상큼한 샤인머스캣 2가지 맛이다.
풀무원 FI사업부 김가연 PM은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된 제품 3종은 시장에서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제품으로 특히 짜먹는 양갱은 이달 카카오 맛까지 추가해 3종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맞춤 케어푸드 라인업을 확장하여 시장을 적극적으로 리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림, 어린이식 브랜드 초록우산에 후원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초록우산에 2500만원 상당의 푸디버디 제품을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푸디버디’는 미식가 엄마와 딸바보 아빠가 직접 제품기획에 참여하고 영양전문가가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맞춰 영양학적으로 설계한 어린이식 브랜드다.
회사측은 아동들이 식사를 거르지 않고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푸디버디 제품으로 따뜻한 식사를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유기농 밥과 상온 국물요리, 라면 등을 초록우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제품은 100% 국내산 유기농쌀로 만든 ‘부드러운 유기농 쌀밥’과 ‘부드러운 유기농 차조밥’, 보관이 편리한 상온 국물요리인 ‘한우 소고기미역국’, '한우 설렁탕’, '한우 배추된장국', ‘한우 사골곰탕’과 국내산 쌀가루를 넣어 아이들이 먹기 좋도록 얇게 만든 쌀건면 라면인 ‘미역국 초록쌀라면 컵'이다.
초록우산은 푸디버디 제품을 수도권내 아동양육시설 및 취약계층아동 가정에 분배할 예정이다.
한편 푸디버디는 지난 3월에도 초록우산에 ‘더 부드러운 유기농 쌀밥’과 ‘더 부드러운 유기농 차조밥’ 약 2만2000개, 지난 5월에는 서울상록보육원에 ‘부드러운 쌀밥’ 20박스, ‘까망짜장면 컵’ 15박스, ‘빨강라면 컵’ 15박스, ‘어린이 선물세트’ 56개를 기부한 바 있다.
파파존스, LG유플러스 멥버십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시작해 누적 참여건수 700만건을 돌파했다. 파파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VVIP회원 50%, VIP회원 45%, 우수회원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발급되며 발급받은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결제후 방문 포장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피자와 모든 사이즈에 적용되며 쿠폰 1장당 피자 1판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기한은 12월31일까지다.
한편 파파존스는 자사채널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월 8일, 18일, 28일에 라지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에 30% 할인을 제공하는 ‘파파스데이’와 라지 사이즈 피자와 코카-콜라(1.25L)를 구매시 패밀리사이즈 크러스트 피자와 코카콜라(1.25L)로 사이즈와 크러스트를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업앤업 세트’ 모두 자사채널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운영되고 있다
투다리, 개그우먼 이수지 전속모델 발탁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개그우먼 이수지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투다리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전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 광고모델 이수지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뛰어난 표정 연기로 얼굴천재라 불리며 남녀노소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MZ세대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이수지의 매력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투다리는 최근 젊은 소비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뉴개발, 인테리어 시설, 신규매장 오픈 등은 투다리가 추구하는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 역시 트렌드 전략의 연장선"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투다리와 함께 호흡하고 친숙하게 느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상생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투다리는 광고비 전액을 본사 가맹본부에서 부담하고 있으며 신규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TV광고, 디지털 플랫폼 콘텐츠, 매장내 홍보물 등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 한국서만 공개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발렌타인은 지난 2017년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를 출시했으며 이후 글렌버기 12년과 18년을 차례로 선보이며 발렌타인 싱글몰트 위스키 라인업을 구축한 바 있다.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은 싱글몰트 라인업중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히 한국에서만 공개된다.
이번 에디션은 단 1회만 생산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발렌타인 싱글몰트 위스키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물에 희석하지 않고 원액 그대로를 병입하는 캐스크 스트렝스(Cask Strength) 방식을 채택해 59.8%의 높은 도수를 자랑한다.
잘 익은 붉은 사과와 블랙커런트 잼 등 달콤한 풍미가 인상적이며 아메리칸 오크 숙성 위스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풍부한 꿀과 밀크초콜릿, 진한 바닐라의 풍미와 생강, 계피 등 향신료의 스파이시함이 더해져 풍성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미겔 파스칼 마케팅총괄 전무는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은 200여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품질의 싱글몰트 위스키만을 만들어온 발렌타인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높은 안목을 지닌 싱글몰트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써브웨이, 안성재 셰프와 두번째 캠페인 영상 공개
써브웨이(Subway®)는 16일 안성재 셰프와의 두번째 캠페인 영상 ‘콰트로 치즈 컬렉션’이 공개 열흘만에 15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서브웨이에 따르면 ‘콰트로 치즈 컬렉션’ 캠페인은 ‘안성재 셰프님,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어떤가요?’라는 제목으로 제작됐다. 안 셰프는 영상 도입부에서 ‘네가지 치즈를 사용한 콰트로 치즈 컬렉션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라고 이야기하며 제품을 품평한다. 그는 “체다 치즈의 샤프함과 에메탈 치즈의 향이 은은하게 치고 올라온다. 또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 늘어지는 맛도 있을 것 같고.. 그렇다면 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라고 소감을 남긴다.
안 셰프는 ‘콰트로 치즈 컬렉션’ 메뉴인 ‘스테이크&머쉬룸’과 ‘햄&오믈렛’을 맛있게 먹는 팁도 전달한다. 이번 영상 역시 그의 솔직한 평가와 셰프로서의 꿀팁 전달이 관전 포인트라고 써브웨이측은 전했다.
안성재 셰프는 “브랜드 첫 광고라 긴장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최대한 진솔, 솔직하게 촬영하려고 했으며 소비자들도 이 부분을 공감하셨던 것 같아 감사하다. 평소 친근하게 즐겨 먹던 브랜드이기에 즐겁게 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bhc,내슈빌 퐈이어킹 출시기념 라이브쇼
치킨 브랜드 bhc가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를 진행한다.
16일 bhc에 따르면 ‘내슈빌 퐈이어킹’은 정통 내슈빌 스타일의 매콤한 오일소스를 바삭한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과 소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맛있게 매운 치킨이다. 지난달 출시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라이브쇼는 오는 17일 저녁 7시부터 80분간 인기 쇼호스트 유인석과 최예린이 진행하는데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하는 연말파티 콘셉트로 다채로운 재미와 풍성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중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콜라(1.25L) 모바일 교환권을 5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뿌링클+콜라(1.25L)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뿌링클콤보+치즈볼+콜라(1.25L) 등 4종의 교환권을 4000원 할인해주며 방송중 모바일 교환권 구매고객중 70명에는 bhc 금액권(5000원, 1만원)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빽다방, 스틱커피 2종 출신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의 맛을 그대로 담은 스틱커피 2종(빽다방 아메리카노, 빽다방 커피믹스 클래식)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본코리아는 고물가시대에 부담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카페 트렌드가 대중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음에 따라 편의성과 가성비를 고려한 스틱커피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측은 빽다방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풍미의 커피맛을 담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빽다방 아메리카노’ 스틱커피는 베트남, 브라질, 콜롬비아 등 3곳의 유명커피 산지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초콜릿과 캐러멜향의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미디엄 로스팅공법으로 원두를 볶아 커피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은은한 산미와 풍부한 바디감을 강조했다.
‘빽다방 커피믹스 클래식’은 산미를 줄이고 빽다방의 노하우로 부드러운 프림과 달콤한 설탕의 균형을 맞춰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특히 과하지 않게 입안을 가득 채우는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부 빽다방 매장에서 선출시됐으며 공식몰 ‘빽쿡’과 스마트스토어(더본마켓), 이마트, 컬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20T와 100T 두가지로 출시돼 집 또는 사무실 등에서 기호에 맞게 구비하여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풀무원샘물,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투오(Pulmuone toO)’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로 지난 6월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투오 워터팩’과 워터팩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실속있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장기화되고 있는 고물가속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요노(You Only Need One)’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실용성과 만족감 모두를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에서 진행되며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샵풀무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일시불 구매고객에게는 샵풀무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스타벅스, 청년장애인 작가 작품 반영 텀블러 선봬
스타벅스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6일부터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매장 9개점과 공식앱 온라인스토어에서 청년장애인 작가 작품을 디자인에 반영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하는 텀블러 2종은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와 ‘SS 커뮤니티 코알라 윌슨 텀블러 355ml’로 스타벅스가 2021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그림 공모전에 참여한 청년장애인 작가들의 작품 활동 확장을 위해 기획됐다.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는 다양한 얼굴 그림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표현한 박예슬 작가의 ‘알록달록’ 작품을 반영했다. ‘SS 커뮤니티 코알라 윌슨 텀블러 355ml’에는 색이 없는 코알라도 오를 수 있는 나무를 표현해 누구나 원하는 만큼 행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하영윤 작가의 ‘편견 없는 나무’ 작품을 담았다.
스타벅스 김지영 ESG 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청년장애인 작가들의 소망과 메시지를 커뮤니티 스토어 텀블러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차, '마스카포네 딸기' 구입시 샘플팩 증정
글로벌 티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6일부터 ‘마스카포네 딸기’ 음료3종 구매고객 대상 ‘이클립스 쿨링소프트캔디 리치향’ 샘플팩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메뉴는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등 3종으로 매장에서 이들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한잔당 ‘이클립스 쿨링소프트캔디 리치향’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클립스 쿨링소프트캔디 리치향’은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캔디로 새콤달콤한 리치향이 마스카포네 딸기 신메뉴와 어울려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증정품은 선착순 제공되며 수량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는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푸딩이 어우러졌다.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진한 블랙티에 쫀득한 딸기 쥬얼리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는 딸기를 얼그레이 티와 블렌딩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골든블루, 스페인 주류기업과 비즈니스 마케팅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스페인 곤잘레스 비야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곤잘레스 비야스는 1835년 설립된 스페인 대표 종합주류 기업으로 위스키뿐아니라 와인, 브랜디, 진 등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으며 아시아, 미국, 유럽 등 약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2022년 4월 곤잘레스 비야스와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 노마드의 공식 수입, 유통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노마드'는 2023년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중국에서 56%, 대만에선 30%이상 성장했으며 인도네시아 시장에서는 278%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한국에서도 지난 11월 기준 전년대비 43%의 판매량이 증가했다.
곤잘레스 비야스의 디에고 탈라베라 총괄이사는 "현재의 시장상황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고자 한다"며 "한국시장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골든블루와 함께 소비자들의 변화된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최용석 부회장은 "위스키시장의 구조적 변화속에서 제품의 차별화는 필수적인 생존 전략"이라며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 구축과 2030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노마드’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