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SK매직, PSG 협업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은 프랑스 축구 클럽 ‘파리 생제르망 FC’와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SK매직 X PSG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또한,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40% 크기를 줄여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K매직은 정수기의 깨끗함과 함께 PSG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를 정수기에 담고자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의 색상은 PSG의 역사와 정체성을 상징하는 네이비, 화이트 2가지로 구성됐디. 제품 중앙에는 △네이비 △화이트 △레드 색상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더했고,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이 그려진 PSG 브랜드 로고도 새겼다.
SK매직은 PSG 콜라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PSG 초소형 직수 정수기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PSG 소속 이강인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과 PSG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PSG 콜라보 에코백과 키링, PSG 콜라보 수건 세트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코스맥스, SSG닷컴과 뷰티 인디 브랜드 육성 협력
코스맥스는 지난달 28일 서울 영등포구 SSG닷컴 본사에서 이커머스 플랫폼 SSG닷컴과 ‘신진 K-뷰티 브랜드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스맥스의 K-인디브랜드 지원 올어라운드 시스템과 SSG닷컴의 플랫폼 영향력을 기반으로 ‘ODM-플랫폼-브랜드’ 3자 동반 성장 모델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이다.
코스맥스는 협약에 따라 연구개발 및 생산 전 과정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MZ 소비자 겨냥 히트제품 선별 노하우, 우수한 품질을 통한 차별화 전략 등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핵심전략을 지원할 계획이다. 국내외 4000여 개의 고객사와 협업하며 축적한 데이터베이스와 코스맥스의 글로벌 인벤토리를 활용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주목받는 K-뷰티 트렌드 및 인기 제형 등을 제안한다.
SSG닷컴은 코스맥스를 통해 발굴된 신진 인디브랜드사의 본격적인 판로 개척 및 성장을 지원한다. △정기 광고·마케팅 지원 △고객 체험단 운영 △쓱세일·쓱데이 등 대형 행사 참여 기회 제공 등을 통해 브랜드사가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오르도록 도울 계획이다.
쿠팡, 봄맞이 패션 할인전 ‘쿠패세’ 개최
쿠팡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패션 할인전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나이키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50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쿠팡은 올해 봄·여름 시즌 트렌드인 ‘스포츠 믹스 앤 매치’ 스타일을 반영해 △나이키 에어포스1 △코닥어패럴 레인보우 데이 조거 팬츠 △마인드브릿지 옥스퍼드 오버핏 셔츠 등의 아이템을 준비했다.
특별 코너도 마련했다. 매일 인기 상품 9개를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 특가 상품’ 코너를 비롯해 ‘하루 특가 브랜드’, ‘일주일 특가 상품’ 코너 등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쿠패세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인기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