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에드워드리세트 6종' 출시… 이디야, 창립 24주년 내실있는 도약 다짐[FC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맘스터치, '에드워드리세트 6종' 출시… 이디야, 창립 24주년 내실있는 도약 다짐[FC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5.04.0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안동 소방관에 피자 200판 전달
다이닝브랜즈그룹, 산불피해지역 2억 지원
한솥, 초가성비 '제육야채 비빔밥' 출시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 2일 팡파르
투썸, 여름시장 겨냥 '프라페 2종' 출시
매드포갈릭, 롯데몰 수지점 오픈
만월경, 4월한달 '봄이 왔나봄' 프로모션
굽네몰, '닭가슴살 곤약 새우만두' 출시
커피빈, 봄 한정 시즌메뉴 2종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맘스터치
ⓒ맘스터치

맘스터치, '에드워드리세트 6종' 출시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에드워드 리 세트 6종'을 출시한다.

이번 ‘에드워드 리 세트’는 기존에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은 맘스터치 싱글·커플세트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협업 메뉴를 혼자 또는 여럿이 즐길 수 있도록 실속있게 구성했다. 신제품을 포함해 인기메뉴를 다양하게 조합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보다 최대 3000원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드워드 리 세트’는 총 6종으로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와 커플세트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와 커플세트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와 커플세트로 구성된다.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후라이드빅싸이순살, 콜라로 구성되며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후라이드빅싸이순살, 콜라가 제공된다. 또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에는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싸이버거, 콜라가 포함된다. 모든 커플세트에는 각 싱글세트 구성에 싸이버거 세트 1개가 추가된다.

새 메뉴는 1일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 및 커플세트의 경우 철판조리시설을 갖춘 500여개 비프버거 판매점에서만 운영된다.

한편 맘스터치는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11번가 ‘E쿠폰 메가 데이’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이 기간 11번가 ‘E쿠폰 메가 데이’를 통해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 등 3종의 E쿠폰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각 제품당 1만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

파파존스, 안동소방관 피자 200판 전달 

파파존스는 지난달 29일 경북 안동에 위치한 둔치주차장으로 파파존스 매직카를 긴급 지원하고 산불진화 최전선에 있는 소방관과 안동소방지휘본부 관계자들에게 피자 200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는 향후 임시대피소 등을 찾아 이재민들에게도 피자 300판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파파존스는 지난달 28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경상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구호사업에 후원금 431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한국파파존스 임직원과 직가맹점, 본사가 함께 마련한 것으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의 긴급 구호와 피해 복구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3년째 소비자 참여형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파파존스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위기아동지원 사업을 지원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 산불피해지역 2억 지원 

bhc 치킨 등을 운영하고 있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사상 최대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2억원 상당의 지원에 나선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우선 최근 발생한 대형산불로 피해를 입은 영남지역 주민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억원의 후원금과 약 2만5000세트의 간식을 지원한다.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될 후원금은 이재민 대상 생필품 및 주거지원, 산불피해지역의 긴급복구작업, 지역사회 재건지원 등 다양한 구호활동에 사용된다.

또 이재민과 피해복구에 힘쓰고 있는 자원봉사자, 지역주민들을 위해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부시맨 브레드와 음료로 구성된 간식세트가 지원된다. 간식은 이번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남 하동군, 경북 청송·영양군 등에 총 2만5000여세트가 전달된다.

피해지역의 단전, 단수 등으로 영업에 차질을 빚고 있는 bhc치킨 및 큰맘할매순대국 가맹점주들을 위해서는 위로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는 산불피해가 컸던 경북지역을 직접 방문해 현장복구 및 지원봉사활동을 펼친다. 봉사단은 현지상황에 맞춰 대피소와 피해지역 등에서 청소, 정리, 식사지원 등 실질적인 활동을 전개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와함께 산불 피해지역내 가족돌봄 아동·청소년(영케어러)가정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의 후원금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갑작스러운 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들과 이들을 돕는 봉사자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심경으로 위로의 마음을 보탰다”고 말했다. .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

한솥, 초가성비 '제육야채 비빔밥' 출시 

한솥도시락이 초가성비 신메뉴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을 3800원에 출시했다. 이는 서울지역 비빔밥 평균가격인 1만1308원(25년 2월기준)의 절반도 되지 않는 가격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3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작년 10월 1.3%를 저점으로 꾸준히 오름세를 보인 끝에 2.0%까지 올랐다. 특히 가공식품(2.9%)과 외식물가(3.0%)의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한솥도시락은 이러한 경제환경속에서 점차 가중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식비부담을 감안해 가성비를 고려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은 초가성비 도시락이지만 당근, 치커리 등 신선한 채소와 매콤한 제육볶음이 어우러지며 다양한 식감과 풍성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여기에 특제감초고추장과 마요소스가 감칠맛을 더하며 함께 제공되는 김을 더해 입맛을 돋군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이번 신메뉴 외에도 즐길 수 있는 ‘치킨마요’와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칠리 찹쌀탕수육 막내 도련님’ 등 초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내놓고 있다.

 

ⓒ코엑스
ⓒ코엑스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 2일 팡파르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커리전문전시회인 ‘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가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코엑스와 (사)대한제과협회,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는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보이다(Inspire Baking life)’를 주제로 150개사 300부스가 참여해 원부재료부터 베이커리 완제품까지 베이커리 매장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이커리산업을 대표하는 명장들과 미래의 제과기능장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자리도 마련된다.

특히 ‘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는 올해 새롭게 ‘하우스 오브 파티시에(House of Patissier)’ 특별관을 조성했다. 국내 트렌디한 베이커리와 디저트 완제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테이스트 오브 서울(Taste of Seoul)’ 특별관에서는 ‘2024 서울미식주간’의 미식 큐레이터와 전문가가 인정한 △1994SEOUL △김씨부인 △메종엠오 △재인 △제이엘 디저트바 △강정이 넘치는 집 등 디저트 맛집 6개가 참여한다.

또 베이커리를 소재로 한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가 참여해 브레드이발소 부스를 연다. 밤식빵으로 유명한 패스트리 맛집 ‘르빵(Le Pain)’과 협업한 ‘브레드이발소 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르빵의 임태언 오너셰프와 함께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 쿠키를 만들 수 있는 ‘쿠키 클래스’가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카페테리아’도 참여해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카페음료를 선보인다. 또한 ‘가루쌀 작품전시장’에서는 쌀가루를 활용해 만든 제과제빵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림치즈의 혁신을 보여주는 ‘퀘스크렘 크림치즈 신제품 개발 경연 대회’, 2026년 베이커리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인 ‘2025 베이커리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 등도 진행된다.

한편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 입장권 소지자는 같은 기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커피엑스포’에도 입장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투썸, 여름시장 겨냥 '프라페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 2종을 선보인다.

투썸은 포근한 날씨에 아이스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여름시장을 겨냥해 프라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다가오는 여름 음료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획된 상시 메뉴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애플망고 피치 프라페 △커피 쿠키 프라페 2종이다.

‘애플망고 피치 프라페’는 상큼한 애플망고와 달콤한 복숭아가 어우러진 과일프라페로 눈과 입으로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새콤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열대과일 특유의 진한 풍미가 여운을 남긴다. 노란빛 애플망고와 진홍빛 복숭아가 어우러진 그라데이션 컬러는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한다.

‘커피 쿠키 프라페’는 깊은 에스프레소 풍미에 커피향 가득한 바삭한 쿠키를 더해 한층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깊은 커피맛과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며 시원한 얼음의 청량감과 쿠키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낸다. 부드러운 휘핑크림 위에는 쿠키 크럼블과 통째로 얹은 쿠키가 올라가 먹음직스럽다.

 

ⓒMGF코리아
ⓒMGF코리아

매드포갈릭, 롯데몰 수지점 오픈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1일 롯데몰 수지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규 매장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브랜드 리뉴얼의 연장선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는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작년 11월부터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한국적 감성을 더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간으로 매장 환경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롯데몰 수지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의 대표적인 상업중심지로 손꼽히는 롯데몰 수지점 4층에 위치한다. 인근에 아파트가 밀집해 접근성이 높고 쇼핑뿐아니라 여가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동인구가 많다. 특히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총 136석 규모로 우드를 기본으로 화이트와 블랙을 조화롭게 믹스한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췄다. 밝고 따뜻한 조명으로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오픈주방을 통해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최근 지류형 상품권인 ‘기프트 바우처’와 반복 충전이 가능한 ‘기프트 카드’ 등 기프트 상품 2종을 출시했다. ‘기프트 바우처’는 5만원권과 10만원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또 기프트 바우처 10만원권을 구입하면 1장당 매드포갈릭 1만원 할인권도 증정된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경상권 일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현장에 매직카를 지원해 피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만월경
ⓒ만월경

만월경, 4월한달 '봄이 왔나봄' 프로모션 

만월경이 4월 한달간 전국매장에서 ‘카페, 만월경에 봄이 왔나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만월경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브랜드 상징인 ‘고래’를 중심으로 따뜻한 봄날의 감성을 담은 ‘시즌 한정 컵홀더’를 선보인다. 화사한 색감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음료를 마시는 순간까지 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방법은 만월경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한후 ‘한정판 컵홀더’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퍼퓸 사쉐 2종, 스페셜티 드립백 2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고객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굽네치킨
ⓒ지앤건강생활

굽네몰, '닭가슴살 곤약 새우만두' 출시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닭가슴살 곤약 새우만두 2종'을 출시하고 자사몰 단독 최저가 프로모션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는 굽네몰의 베스트셀러인 ‘닭가슴살 만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의 ‘오리지널’과 깔끔하게 매콤한 ‘청양고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속재료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곤약에 탱글탱글한 새우를 함께 채워 칼로리와 당은 낮추고 맛과 풍미를 높였다. 실제로 ‘청양고추’ 맛 한팩의 칼로리는 240kcal, 당류는 1g에 불과하다.

또한 기존 메밀피 대신 투명한 감자피를 사용해 더 쫄깃하고 가벼운 식감을 자랑한다. 감자피는 곤약과 감자전분이 들어가 일반 만두피와 달리 시간이 지나도 딱딱해지지 않는다. 전자레인지 3분 조리하면 갓 쪄낸 듯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트레이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7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굽네몰에서 단독 진행한다.

 

ⓒ커피빈코리아
ⓒ커피빈코리아

커피빈, 봄 한정 시즌메뉴 2종 출시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봄시즌 한정 메뉴 2종을 출시한다.

봄 시즌 메뉴 '화이트 마카다미아 크림 라떼'와 '핑크 구아바 리치 블루밍'은 봄이 연상되는 색감을 담아 시즌성 음료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보여준다. 또 고소한 견과류인 '마카다미아'와 이국적인 과일 '핑크 구아바'를 활용한 메뉴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화이트 마카다미아 크림 라떼'는 바닐라 빈이 박혀있는 달콤한 라떼위에 크리미하면서 고소한 마카디미아 크림을 듬뿍 올렸다. 또 크림위에 고르게 올라간 마카다미아 분태로 고소함을 추가해 달콤한 바닐라빈 라떼와 부드러운 조화를 이룬다.

'핑크 구아바 리치 블루밍'은 벚꽃이 생각나는 핑크빛이 돋보이는 음료로 한 모금에 탱글하게 씹히는 상큼한 핑크 구아바 과육에 달콤한 리치, 은은한 캐모마일이 어우러졌다. 시각적인 재미와 마실수록 씹히는 핑크 구아바 과육으로 달콤한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커피빈은 오는 10일까지 퍼플카드 2배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다. 매장에서 직원을 통한 주문과 키오스크로 신메뉴를 주문하면 퍼플 스탬프 2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커피빈 앱을 통해 '퍼플오더' 주문으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이 1일 서울강남 본사에서 열린 24주년 창립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이디야커피

이디야, 창립 24주년 내실있는 도약 다짐

이디야커피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지속적인 성장과 내실있는 도약을 다짐했다.

이디야커피는 1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사옥에서 창립 24주년 기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창기 회장과 조규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운영 가맹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장기근속 직원 등 이디야커피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모든 임직원을 격려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문창기 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지난 24년간 급변하는 시장 환경속에서도 묵묵히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속도감 있는 업무처리와 책임 있는 자세, 그리고 새로운 변화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태도로 각자의 역할에 집중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부서와 직급을 넘는 유연한 소통은 조직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요소”라며 “서로를 존중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