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2025 썸머팬티 출시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크’는 여름용 기저귀 ‘마미포코 썸머팬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마미포코 썸머팬티는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쿨 리프레시 시트’가 적용됐다. 등허리 온도를 최대 3℃ 낮춰주고, 습기를 80%가량 제거해 준다. 여름철 기저귀 착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땀띠 △답답함 △축축함 등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마미포코 썸머팬티는 △쿠팡 △네이버 공식몰 △지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엘지유니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미포코 공식 SNS와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소중한 아기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는 마미포코 썸머팬티로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원 웰스, 16cm 초슬림 정수기 ‘슬림원’ 선봬
교원 웰스는 역대 가장 얇은 냉온정수기 ‘슬림원’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슬림원은 교원 웰스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직수형 냉온정수기 신제품이다. 특허 기술인 이중관 냉각장치의 체적을 약 60% 줄이면서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킨 ‘3세대 이중관 냉각기술’을 최초 적용한 게 특징이다. 16cm의 공간에 다양한 혁신 기술을 담아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슬림원은 새로 개발한 3중 미네랄 필터 시스템을 도입해 물맛과 정수 품질도 차별화했다. 기존 2단계로 구성된 필터 시스템에 청량감을 더하고,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규산 성분을 첨가한 플러스 미네랄 필터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2단계 냉수 기능 △5단계 온수 조절 △세분화된 추출 용량 △기포분리기술 등 교원 웰스의 시그니처 기술들을 적용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슬림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네랄 물을 제공하면서 맛도 우수하다.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 공모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5월 22일까지‘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 참가 기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스타트업 지원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대상 분야는 △뷰티 브랜드 △웰니스 브랜드 △미용기기 브랜드 등이다.
회사는 초기 인디 브랜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성장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최대 5억 원의 아모레퍼시픽 지분 투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제품 개발 및 생산과 비즈니스 전략 수립 등을 지원한다. 기술 기반의 스타트업은 팁스(TIPS)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등 여러 전문가들과 협력해 진행한다"며 "참가 기업 모집부터 최종 선발까지 전문성과 노하우를 연계해, 챌린지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