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5 플래너〉, 10만개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2015 플래너〉, 10만개 돌파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4.11.20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스타벅스 플래너 10만부 돌파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가 출시한 <2015 플래너>의 인기 열풍이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지난 30일 전국 700여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 <2015 스타벅스 플래너>가 출시 20일만에 10만개 소진을 기록했다.

스타벅스는 '1년 간의 여정'이란 주제로 제작된 플래너는 다이어리 명가인 '몰스킨'과의 협업을 통해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 및 명소 소개, 쿠폰 삽입 등 다양한 스토리 텔링을 담고 있다.

아울러 이용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주별, 일별, 노트 형식의 차별화된 내지 구성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2015 스타벅스 플래너>를 기획한 마케팅팀 이현미 대리는 이와 관련해 "초도 물량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지만 물량 제공 추이를 면밀히 파악해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소지한 소비자들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플래너 대단하네", "스타벅스 다이어리 너무 이쁘다, 텀블러도 사야지", "플래너, 텀블러 역시 스타벅스 디자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