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4.12.3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출입은행 내 직영점 오픈…라자냐·비스코티 등 신메뉴 16종 선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한국수출입은행 내 직영점을 오픈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한국수출입은행 내 직영점을 오픈했다.

지난 30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디야커피의 기존 매장들과는 달리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한 매장인 한국수출입은행점을 출점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한국수출입은행점을 통해 지속적인 베이커리 신메뉴 개발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수출입은행점에서는 허니브레드, 프레즐 등 44종의 기존 판매 가능 상품에서 16종 상품을 추가해 총 60종의 베이커리를 판매한다. 신메뉴로는 후레쉬샌드위치, 라자냐 등 식사대용품과 비스코티, 코요타 등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핑거푸드를 포함됐다.

이디야커피는 향후 고객들의 반응과 선호도에 따라 판매를 전국 매장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베이커리 안테냐샵인 한국수출입은행점 오픈 뿐만 아니라 최근 이디야에서는 신상품과 MD상품 개발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상품기획팀을 신설했다”며 “내년에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획기적인 신상품 개발 및 MD 상품 다양화 등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수출입은행점은 여의도 한국수출입은행 1층에 위치해 있으며, 7시 30분부터 23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