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고급 디저트 '카페 스노우'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립식품, 고급 디저트 '카페 스노우' 2종 출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7.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케이크·마카롱·바닐라슈 등 고급 냉장 디저트 5종 선봬…30만 봉 판매고 기록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삼립식품이 냉장 디저트 시리즈인 ‘카페 스노우(CAFÉ SNOW)’ 시리즈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립식품

삼립식품이 냉장 디저트 시리즈인 ‘카페 스노우(CAFÉ SNOW)’ 시리즈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카페 스노우’는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 가능한 냉장디저트 브랜드로, 기존 롤케익 2종과 마카롱 2종, 바닐라슈 등 총 5가지로 출시됐다.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향과 맛을 듬뿍 즐길 수 있는 ‘카페스타일 치즈케익’ 과 커피의 향긋함과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의 풍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카페스타일 티라미스’ 등 조각 케익 2종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조각케익 2종 패키지 안에는 포크가 함께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카페 스타일의 조각 케익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립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냉장 디저트 브랜드 카페 스노우는 3월 출시 이후 단일 유통에서 월 평균 약 30만 봉 가량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히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