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신입사원 소통의 시간 가져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신입사원 소통의 시간 가져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10.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이사는 지난 21일 세종시에 위치한 농협생명 보험교육원에서 신입사원 30명과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이사는 지난 21일 세종시에 위치한 농협생명 보험교육원에서 신입사원 30명과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매년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신입사원의 질문에 CEO가 답하는 질의응답 형식의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날 대화의 시간에서는 소통을 중시 하는 김용복 대표의 경영스타일 대로 격의 없는 대화로 이뤄졌다.

이날 대화의 시간에서는 신입사원들이 평소에 궁금하게 생각했던 ‘업무 노하우’,‘자기개발 방법’ 등 개인 업무적인 내용에서부터 ‘현재 농협생명의 가장 큰 리스크 요인’이나 ‘판매채널별 영업전략’ 등 다소 무겁고 심각한 주제까지 폭넓게 다뤄졌다.

이번 행사는 교육대상자인 신입사원들이 입사 후 10개월 동안의 회사생활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목표를 세우기 위한 5급 신규직원 후속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용복 대표이사는 신입사원들에게 “직원여러분들을 위해 저의 집무실은 항상 개방되어 있다”며 “여러분들의 목소리는 농협생명의 미래이다. 의견을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급변하는 금융시장 속에서 농협생명에 창의와 혁신을 불어넣는 직원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신입사원들은 지원 자격에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지난 2014년 12월 22일자로 입사한 직원들로서 현재 전국의 농협생명 28개의 사무소에서 근무 중이다.

NH농협생명은 올해 하반기에 50명 규모의 신규직원을 추가로 채용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