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하이마트, 단종보험 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손보-하이마트, 단종보험 상품 출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10.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제품보증연장보험’ 선보여…내일부터 판매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롯데하이마트와 롯데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단종보험대리점 상품인 ‘롯데 제품보증연장보험’을 23일부터 판매한다.ⓒ롯데손보

롯데하이마트와 롯데손해보험은 단종보험대리점 상품인 ‘롯데 제품보증연장보험’을 2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단종보험대리점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 관련 보험상품의 판매자격을 주고 해당 보험을 취급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롯데 제품보증연장보험'은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이하 총 4개 상품에 한함) 구매 후 ‘롯데 제품보증연장보험’ 가입시 기존 가전제품 A/S 기간 1년에 4년을 더하여 총 5년의 기간 동안 제품의 실제 수리비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특히 4년간의 담보기간 동안 제품가격 1%대의 합리적인 보험료 (납입주기 1회 일시납)를 통해 일상생활 중에 발생하는 가전제품의 고장 위험에 대비 할 수 있으며, 제조사나 제조사에서 지정한 수리업체에 의해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된 경우 손해발생시점의 시가로 보상한다.

다수 제품 가입 시 보험료의 최대 10%를 할인 (2대 3%, 3대 6%, 4대 이상 10%)을 통해 보험료에 대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며, 계약자가 부담한 실제수리비를 보상한도 내에서 담보한다.

‘롯데 제품보증연장보험’ 은 롯데하이마트 잠실, 대치, 양재, 가락, 봉천 5개 점포에서 가입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2016년에는 전국 매장에서 동일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